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인터넷 방송 중 상추 세븐 마사지 드립치는 안마기회사 여대리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11.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인터넷 방송 중 상추 세븐 마사지 드립치는 안마기회사 여대리님 ㅋㅋㅋㅋ


네이버TV 빅피처 10화 20170911


여운혁PD, 하하, 김종국이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원래 큰 프로젝트가 뒤집혀서 방송 장비, 제작진 월급, 월세 + 앞으로 제작비까지 합쳐서 15억을 벌어야하는 프로그램 컨셉 ㅋㅋㅋㅋ

그래서 기존 회사들에게 제품 광고 PPL 해준다고 투자자들을 찾아 계약을 따내야함.


지난 방송에서는 다짜고짜 삼성, 엘지, 동부대우 서비스센터에 전화하다 좌절하고

마케팅 전문가에게 교육받아 다시 재도전 ㅋㅋㅋㅋㅋ


이번주 8화~10화까지는 진짜 회사 대표나 직원들이 찾아와 회의하는 내용

8화에는 배민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장인성 이사와의 만남.

9화에는 플스4 콘솔 게임 유통 및 마케팅 회사 김성훈 대표와의 만남.

10화에는 마사지기기 안마기 회사 브레오 이정은 대리와의 만남.


이정은 대리님 하하랑 예전에 나이트에서 만났다고 드립치는 등 예능감이 심상치 않더니

결국 마지막에 김종국과 함께 상추, 세븐 모델 언급 ㅋㅋㅋㅋㅋㅋ

둘이 묶어서 모델하면 딱이라고 김종국과 만담쇼.

진짜 방송에서 세븐 상추 언급되는거 첨 봄. 마지막 드립 센스 수위 도랏 ㅋㅋㅋㅋㅋㅋ


빅픽처 ep10_첫 메이드 되기 100m 전


드디어 첫 메이드가 눈 앞에! 

넘나 흥분한 하하&종국 


사무실 에어컨도 고장난 이 상황에서 

어떻게하면 광고주를 더 꼬실것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