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마블 영화 역사상 최강 포스를 자랑했던 빌런.jpgif

by 뱀선생 2017. 9. 11.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마블 영화 역사상 최강 포스를 자랑했던 빌런.jpgif



엑스맨 데오퓨에서 자비리스인 센티넬(Sentinel)

(엑스맨:데이즈오브 퓨쳐패스트의 빌런)


데오퓨 초반 엑스맨 워패스, 선스팟, 아이스맨, 콜로서스, 블링크는 그냥 가볍게 순삭시키는 포스 ㅎㄷㄷ;;;

답도없는 센티널이라 과거로 도망가서 못 만들게 막아 미래를 바꿈 ㅋㅋㅋㅋ

(뭐 정작 마블 세계관 최고 뮤턴트 아포칼립스는 거산사 피닉스에게 순삭 당했다카더라....)


2018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하면 타노스로 바뀌려나? ㅋㅋㅋㅋㅋ


데오퓨 감독판 확장판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 로그 컷 한번 더 봐야지 ㅋㅋㅋㅋ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영구소장 4,500원인가 할꺼임 ㅋ)


출처 : http://www.fmkorea.com/7723993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