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럽 EPL 퀄리티 급 각잡고 만든 하이라이트 분석 방송 K리그 피크타임 1회

by 뱀선생 2017. 9. 8.
반응형

[뱀선생] 유럽 EPL 퀄리티 급 각잡고 만든 하이라이트 분석 방송 K리그 피크타임 1회


어우야~

국내 프로야구는 하이라이트 분석 방송이 각 채널별로 있는데

K리그 연맹에서 이번에 제대로 각잡고 투자한듯 보이는 K리그 피크타임 방송.


유럽이나 J리그 등 해외 분석 프로그램에서 사용한다는 비즈 리베로 시스템 가져와서

한준희 해설 멘트로 분석하는데 퀄리티 개쩌네 ㅋㅋㅋㅋ


이런거 월드컵이나 EPL 게리네빌 같은거에서 본것 같다 ㅋㅋㅋㅋ

(자막보니까 진짜로 월드컵이랑 해외 유명 축구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거라고 -_-ㅋ)


케이리그 피크타임 1화에는 

정순주 아나운서 진행에 홍보대사 박재정, 한준희 해설, 배진경 포포투기자가 출연함.

1화 본 느낌이 괜찮아서 종종 챙겨봐야지 ㅋ


(다만 개인적 시청소감으로 모든 경기 승패 분석 멘트하는건 좀 지루했음. 

차라리 이번주 멋진 골장면이나 개인기 하이라이트? 

아님 경기 분석 더 보여주는게 좋을것 같음)



이런식으로 주요 장면을 분석해주는데 침투경로, 라인, 시야, 공간 등을 보여줌.

이날은 특히 FC서울의 용병 데얀의 축구센스가 쩌는걸 볼 수 있었음 ㅋㅋㅋㅋ

그냥 단순한 골 넣는 공격수인줄 알았는데 

베테랑 선수로 나이 먹고 축구력이 상승했는지 시야가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