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케이윌소유 편 - 소유 먹방, 빗소리와 함께 케이윌 소유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7. 9. 7.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케이윌소유 편 - 소유 먹방, 빗소리와 함께 케이윌 소유 라이브 등등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47회 20170906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편.



(귀호강♥) 소유X케이윌, 빗소리와 어우러지는 청정 목소리♬


한 끼 줍쇼 사상 최대 강수량… 앞도 안 보일 정도! 

장마랑 어울리는 목소리 1위 케이윌의 노래 타임♬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유의 1급 성대 타임까지~ 

빗소리 반 공기 반으로 촉촉이 적셔지는 고막-♡

강원도 폭우 빗소리에 어울어지는 케이윌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소유 도깨비 OST  I Miss You 라이브~



"어머~ 대성 씨 나오셨네!" 케이윌의 이름 굴욕ㅠ_ㅠ

오일장 구경에 나선 소유&케이윌과 규동 형제 

"아니, 대성 씨 나오셨네?" 어… 어머님… 

케이윌의 이름 굴욕ㅠ_ㅠ 나는 케이윌이다!!!



경규옹, 케이윌 이름 놀리기 잼>ㅁ< "케이씨엘 괜찮아?"

우르릉 쾅쾅! 폭우가 내리다 못해 천둥번개까지@_@ 

경규, 케이윌에게 "케이씨엘~ 괜찮아 천둥치는데?" 

(귀를 의심) 케이씨… 뭐라고요? 케이씨엘은 누구예요!! 

KCM에 이어 케이씨엘까지~ 케이윌 이름 놀리기 잼♬

KCM과 씨엘을 합친 케이씨엘 ㅋㅋㅋ 



넘나 신 머루를 잘 먹는 소유! 소유야 이거 신 거야⊙_⊙


길 가다가 100% 무농약 머루 득템한 케이윌x호동 

한 입 먹어보는데… "으아아아아!! 너무 셔~>0<" 

안 신 척 경규와 소유에게 머루를 건네는데~ 

표정 하나 안 변하고 자알~ 먹는 소유⊙_⊙;;

와 강원도 이동네는 그냥 집집마다 과실나무가 있음.
사과, 개복숭아?, 머루 등등 그냥 길거리에 깔렸네 ㅋㅋㅋㅋ 그래도 안따먹는게 신기하다고 ㅋ
자연 방임형 오픈 텃밭이라나? ㅋㅋㅋㅋ


[식욕 잠금 해제] 먹소유, 너무 맛있는 첫 끼에 감격~♥_♥

해물찜이 메인인 '폭식 유발' 밥도둑 한 상! 

호동이 소통하는 사이 소유는 밥에 집중⊙_⊙ 

하루의 피로가 모두 싹~ 감격스러운 첫 끼♡ 

식욕 잠금 해제!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ㅡ^

소유식탐많은것 같던데 관리 잘하는거 보면 대단. 방송할때 안할때 차이가 크다는데. 자기관리의 왕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