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하하, 김종국, 여운혁PD 새 예능 빅피처 15억 PPL 빚잔치 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5.
반응형

[뱀선생] 하하, 김종국, 여운혁PD 새 예능 빅피처 15억 PPL 빚잔치 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김종국과 하하 그리고 여운혁 PD가 만드는 새 예능 빅피처.


이제 공개한 4,5화 부터 슬슬 뭐하는 프로그램인지 살짝 감이 잡힘 ㅋㅋㅋㅋ


한류스타가 누구였는지 몰라도 사건 터저서 취소 ㅋㅋㅋㅋㅋ

그래서 첫회부터 미국LA에도 가는 등 정말 사이즈 큰 대작 예능을 꿈꿨던게 폭망.

아지트도 구하고 장비도 렌탈안하고 다 구매해서 빛이 엄청나다다?


그래서 원래의 대작예능을 찍기위해 

하하, 김종국이 출연료 안받고 PPL 광고주들을 모아서 제작비 15억을 모아야하는 새로운 미친 예능 ㅋㅋㅋㅋㅋ

여운혁 피디가 15억 모으면 출연료 준다고 함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하하 김종국 반발하니까 니네는 실패할 경우에 그냥 추억과 배움이지만 나는 빚이라고 ㅋㅋㅋㅋ


어쨌거나 처음으로 우린 아시아에서 먹히는 한류스타라며 큰 꿈을 품으며 대기업 삼성, 엘지에 전화함.

근데 어디에 전화해야하는지 모르니까 그냥 서비스센터 상담원에 전화하는데 통화 대화가 나름 꿀잼 ㅋㅋㅋㅋㅋ


(여운혁 pd 예전에 jtbc 아는형님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나와서 미스틱 소속이네? 

그래서 TV가 아니라 네이버 인터넷으로 방송하는듯 ㅋㅋㅋ)


빅픽처 ep01_김종국&하하의 빅픽처


들어는봤나 국내최초 독립예능(!) 

연예인이 제작비를 직접충당한다 

김종국&하하의 본격 PPL쑈(?) 시작합니다!




빅픽처 ep02_예능이 현실을 만났을 때!


왕년 잘나갔던 무한도전CP도 "이건 답이 없다 얘들아" 

몸으로 직접 뛰어 충당?! 네이버에 올리면 게임 끝?! 

아이디어는 많은데 그걸 다 할 사람은 누구? 

대책없는 꾹&하, 험란한 제작의 서막이 울린다



빅픽처 ep03_무엇이든 메이드 합니다!

"적자봐도 괜찮아" (그럼 내 책임은 아님) 

여운혁PD의 아무말대잔치에 덩달아 아무말! 

"뭐든 메이드해드립니다" 

메이드쑈의 탄생 배경이 밝혀진다



빅픽처 ep04_얼마면 되겠니? 제작비의 노예들


본격 연예인 제작비 충당쑈의 서막. 

목표는 크게 잡아야하는 법이나.. 
무려 십.오.억이라니. 
실패시 출연료는 택도 없음! 
과연 그들은 메이드 해낼 수 있을까?


빅픽처 ep05_삼성 LG 우리가 밀어줘?


우린 한.류.스.타 메이드 브라더스

우리가 밀어주겠다는데! (feat.협찬 좀...) 

삼성, 엘지 에 과감한 도전장을 내미는 하&꾹! 

우리 망하기 싫다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