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는 16년차 데뷔동기 서민정 김지훈 남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는 16년차 데뷔동기 서민정 김지훈 남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냉부 나와서 의외의 케미를 보여주는 

16년차 데뷔 동기 배우 서민정, 김지훈.


엠넷 핫라인스쿨 MC보면서 메이저 방송에 데뷔했다고 하는데

힘들었을때 친해서 그런지 오랜만에 만나도 조합이 웃기네 ㅋㅋㅋㅋㅋ

김지훈이 계속 누나를 놀리고 폭로하고 막말하면

서민정은 난감해하면서 땀 뻘뻘 흘리며 어떻게든 커버처주려는 조합 ㅋㅋㅋㅋㅋ

남 아프게하는 말을 못해서 파블로프의 개처럼 질문이 들어오면 아예 쌩 거짓말 무조건 칭찬만 한다고 ㅋㅋㅋㅋ

김지훈 예전부터 예능감이 있어 예능에 종종 나오는 배우. 개인적으로도 재미있다고 생각함.

다만 배우치고 약간 막말(거침없는답변)하는게 잼있기도 하지만 반대로 수위조절 줄타기를 잘해야할듯 ㅋㅋㅋㅋ

새롭게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검사 역활이라고 함 ㅋ


(의외) 서민정x김지훈, 16년째 거침없는 남매(!) '데뷔 동기'


16년 전의 인연으로 함께 냉·부에 출연하게 된 지훈&민정 

사실 두 사람은 16년 전 음악방송 VJ로 방송 데뷔 동기! 

풋풋했던 두 사람이 방송국 앞에서 떡볶이를 먹으며 

공중파에 꼭 함께 출연하자고 했던 약속을 16년 만에 지킨…

엠넷 핫라인 스쿨 ㅋㅋㅋㅋ 김지훈 존잘이네 ㅋ


과배려(?)의 아이콘 서민정, 생(生) 거짓말 "날씬하세요♥"


VJ 방송 시절, 거침없었던 지훈 때문에 힘들었던 민정 

16년 만에 처음 들은 지훈! "누나의 성격이 그래요~" 

남에게 나쁜 말을 못하는 민정의 성격! 

生 거짓말을 하는 과배려(?)의 아이콘 민정

건강하세요ㅋㅋㅋㅋㅋ해맑아서 웃김ㅋㅋ


[재현] 마음속에 저.장! 하고 싶은 VJ 서민정&김지훈 (상큼♡)


16년 전 그때 그 장면을 재현! 여전히 상큼 발랄한 투샷 

"마음 속에 저.장! 하고 싶은 VJ 김지훈♡" 

원조 쿡방男 김지훈! 원조 쿡방 MC 출신 

냉·부 MC들에게 어마어마~한 선배님인 김지훈

요리조리팡팡ㅠㅠㅠ 엠씨가 너무 잘생겨서 중학생인데도 챙겨보곤 했는데ㅠㅠㅠ

나 저거보고 컸는데 여러분 칼질할 때는 엄마랑 같이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