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366회 - 광수에게 엉덩이 드립치는 소유, 불나방여신 전소민 베팅, 역대급 해적룰렛 게임 확률 등

by 뱀선생 2017. 9. 4.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366회 - 광수에게 엉덩이 드립치는 소유, 불나방여신 전소민 베팅, 역대급 해적룰렛 게임 확률 등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366회 20170903 눈치코치 레이스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는 씨스타 소유 출연.




이광수, 엉덩이 없냐는 소유 질문에 ‘과거형(?) 인정’


이광수는 엉덩이가 없냐는 소유의 질문에 한때 없었던 적도 있었다며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전소민, 미션 위해 “똥 마렵다“ 작렬 ‘내추럴 본 돌+아이’


전소민은 똥 이야기와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션인거 모르고 보면 무슨 사연있는 여자마냥 갑자기 사라지더니 울고나와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 신의 한 수

전소민/양세찬 두명 처음 들어올때는 그냥 멤버 그대로 가자는 소리도 많았는데 실력으로 그 소리 쏙 들어가게 만들었네 ㅋㅋ 요즘 런닝맨 너무 웃긴듯ㅋㅋㅋ


불나방 여신 전소민, 인생 한 방 외치며 ‘과감한 베팅’

전소민은 인생 한방을 외치며 과감한 도전을 시작하지만 한 번에 걸려버리는 모습을 선보인다.

전소민도 처음에는 금손이였는데 점점 똥손으로 ㅎㅎㅎ

전소민ㅋㅋㅋ인생은한방외쳤는데ㅋㅋㅋㅋㅋㅋㅋ 바로걸리네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유느 역시 퀴즈잘맞추네 ㅎㅎ 6개까지 성공하고 오~~ 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광수는 저 해적 한번에 걸린게 몇번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해지는 베팅! 런닝맨 X 그것이 알고 싶다 ‘도박의 위험성’


이광수는 게임을 하는 동료들의 모습에 뉴스 이야기를 꺼내기에 이르고 제작진은 그것이 알고 싶다 버전의 편집을 시작한다.

유느님 상황극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하 유느 확률대박이다ㅋㅋㅋ저렇게까지 오래가는거 처음본다ㅋㅋ

짬에서 나온 바이브 누가 말했냐 ㅋㅋㅋㅋㅋㅋ원썬 강제소환

하하&유느 오늘 확률대박이다 ㅋㅋㅋㅋ광수 수압조절실패ㅋㅋㅋㅋㅋ유느 ㅋㅋ지금 너무 재밌는상황극ㅋㅋㅋㅋㅋㅋ


통 아저씨 게임 ‘역대급 확률’ 등장에 멤버 모두 경악!

하하는 룰렛게임 중 마지막 남은 한 칸이 벌칙 칸임을 확인하고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진짜 유느 지난주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예능신이 유느에게 계속 찾아가는듯ㅋㅋㅋㅋ넘 재밌었어요ㅋㅋ 내심 유재석 응원한 1인ㅎㅎ

해적 룰렛 게임 한개남기는건 첨봄ㅋㅋㅋㅋㅋ 유재석 화이팅!❤️

와 ㄷㄷㄷㄷ 소름 통아저앀ㅋㅋㅋㅋ 대박 요즘 런닝맨에 예능신 있나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