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플레디스 특집 편 -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by 뱀선생 2017. 8. 31.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플레디스 특집 편 - 레이나, 뉴이스트W, 한동근, 프리스틴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18회 20170830

이번주 주간아이돌은 예전 안테나, 미스틱 기획사 특집에 이어서 플레디스 특집 ㅋㅋㅋㅋ

게스트로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뉴이스트 W(Aron, 렌, JR, 백호.), 한동근, 프리스틴(로아, 카일라, 나영, 은우, 결경, 시연, 레나, 성연, 예하나, 유하) 출연.


잘 몰랐는데 요즘 흥하는곳이라고 해서 보니까 한동근, 뉴이스트, 세븐틴이 인기라나?

딴건 몰라도 역시 한동근 막무가내 무조건 열심히 하는거 웃기닼ㅋ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핵노잼인데 그나마 밤도깨비에서 정형돈 도니 라인이라는 김종현이 웃기네~ㅋ

엄청나게 웃기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나름 깨알같은 재미가 많아서인지 다음주까지 2주분량 나왔나봄 ㅋㅋㅋㅋ


지하 3층 한정 뉴이스트W 안무ver '있다면', 파워풀예쁨돌 프리스틴 'WE LIKE' 맛보기


뭐야 ㅋㅋㅋ MC띠띠? 순간 정색 표정 소개 ㅋㅋㅋㅋㅋㅋ



꿀음색X가창력 폭격 레이나, 한동근 보이스 자랑대회


ㅋㅋㅋㅋ 레이나 신곡 밥 영화 카페 랩피처링 정형돈 삘받아 출격하다 망신 

한동근은 역시나 노래 잘하네요~ㅋ



삼행시 하는데 애교하기 있음? 큐트에서 시크까지 플가네 매력방출!


JR 종현 아이돌, 레이나 3행시

아 아잉

이 이러지 마세요~

돌 돌아이들아 

이게 뭐야 무근본 삼행시 ㅋㅋㅋㅋㅋㅋ


레 레이나 누나

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

나 나의 마을을 다 가져가~!


ㅋㅋㅋㅋ 딱 정형돈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네



플가네 남자 연습생 1호 종현의 작고 소중한 추억담 공개


애프터스쿨 레이나, 리지와 입사 동기라는데 남자 연습생은 혼자라서 맨날 홀로 2개씩 짜파게티만 끓여먹었다고 함. 

전화번호는 없지만 6살 위 레이나 누나랑은 게임 온라인에서 친하다나? 

연습생시절 나나, 레이나 누나가 사준 곰탕을 잊지못한다고 ㅋㅋㅋㅋ



오늘은 여기에 누워야겠다.. 플가네 식구들의 '오빠야'


ㅋㅋㅋㅋ 같은 소속사 식구들이 오빠야 애교 하던지 말던지 나는 짜왕을 끓이겠다!!

프리스틴 애교 끝판왕이라는 은우 나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