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써니유리 편 - 사우나에서 현빈장동건 만난 강호동 등등

by 뱀선생 2017. 8. 31.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써니유리 편 - 사우나에서 현빈장동건 만난 강호동 등등


jtbc 수요일 예능 한끼줍쇼 46회 20170830 수원시 화서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밥동무 게스트로 소녀시대 유리 써니 출연.


우연히 벨 누른 집이 유리 고모부 병원 직원분이라고 ㅋㅋㅋㅋㅋ

성공분위기에 빡친 이경규는 써니에게 니네 고모부는 뭐 사업 안하시냐 개드립 ㅋㅋㅋㅋ

대신 삼촌이 회사 하신다고 받아치는 써니 ㅋㅋㅋㅋ

옆에서 강호동, 유리 제가 그 삼촌네 회사 sm 직원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경규옹 예전 무한도전 예능총회에서 윤종신, 김구라 공격하며 난 자기 기획사 누가 있는지도 모른다고 하던게 진짜였음 ㅋㅋㅋㅋ



호동, 사우나에서 만난 현빈&장동건 "내 몸이 더럽다고 생각했어"


영화 <역린>에서 정조로 출연한 현빈 

그 당시 사우나에서 만난 현빈과 호동 

"처음으로 내 몸이 더럽다고 생각했어" 

45년 만에 깨달은 내 몸의 진실…



'넉살 좋은 10년 차' 유리, 좋은 말씀(?) 전하러 온 포스☆


굿 스타트! 유리를 알아보시는 아버님 

"제가 마침 숟가락까지 들고 왔거든요~" 

역시 넉살 좋은 10년 차! 예감 좋은 첫 띵동 

왠지 좋은 말씀(?) 전하러 온 포스!



[선공개] "이 지구에서.. 만난 거예요!" 유리의 인연 (Ft.규리둥절)

(청산유수) 첫 도전에 흔쾌히 승낙을 받은 써니!? 

그러나 아직 묻지 않은 식사 여부 '대~충 먹었어요' ㅠ_ㅠ 

뒤이어 도전한 유리는 고모부 병원의 직원분(!)을 만나고 

"인연들 중 우리가 만난 거예요!" 흥분+감격한 유리 ㅋㅋ 

유리 고모부 직원과 써니 삼촌네 직원이 같이 있네



(방언 폭발) 역대 최강 데시벨☆ 유리의 완벽한 한 끼 성공(!)

"뭐지?? 잠깐만! 아아! 으하으어엌!" 

유리를 보자 역대 최강 리액션 폭발 

나이쓰 타이밍! 감격에 절로 무릎 꿇는 유리 

남다른 리액션을 가진 소녀…유리 한 끼 성공!



[한끼 띵동 극장] 정신줄 놓은 경규⊙_⊙ "누구세요? 써니예요?"

경규&써니를 반겨줄 집은 과연 어디에…? 

심기일전하여 계속해서 벨 누르는 쌍규팀 

계속된 '고장난 초인종'의 연속ㅠ_ㅠ 

결국 정신줄 놓은 경규ㅋㅋㅋ"누구세요? 써니예요?"

으아 얼마나 더운 여름날이였는지 땀에 완전 젖은 이경규와 써니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