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42회 - 욜로족 김지훈 카드사용내역을 평가하는 짠돌이 김생민 등등

by 뱀선생 2017. 8. 3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42회 - 욜로족 김지훈 카드사용내역을 평가하는 짠돌이 김생민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42회 20170830 염전에서 욜로를 외치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조민기, 손미나, 김응수, 김생민 출연.

스페셜MC로 배우 김지훈.


요즘 좋니 차트 1위로 다시 찾은 전성기 중인 윤종신 자뻑 드립 ㅋㅋㅋㅋㅋ

욜로팀 짠돌이팀 에피소드 나름 터지네 ㅋㅋㅋㅋ



김생민에게 전성기를 가져다준 '스튜핏!'


김지훈도 은근 엠씨 잘보넼ㅋㅋ

김생민 팟캐스트 청취 1위라나? 스튜핏 재화에 관한 관심외에는 없다고 ㅋㅋㅋㅋㅋ



수집광 조민기! 피규어는 1년에 한번씩 반식욕을?!


한방에 700~800개 사는게 아니라 30년 동안 모았다고 함. 

이게 재화의 관점으로 보면 완전 스튜핏이지만 나의 행복, 가졌을 때의 성취감에 수집을 하는거라고 함.

김응수 바로 옆에서 취미는 사치다 ㅋㅋㅋㅋ 골프도 유치해서 안한다 작대기로 공치는거 왜하냐고 ㅋㅋㅋㅋ

아내가 싫어하는 비싼 취미는 다 한다고 ㅋㅋㅋㅋㅋ

카메라렌즈는 H사와 L사꺼를 쓴다나? 라이카 Leica 핫셀블라드??? 다나와 가격대 보니까 천만원대내? ㅎㄷㄷ;;;

아이들에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을 보여주고 싶어서 일본 직접 날아가서 플스 사왔다고 ㅋㅋㅋㅋ



직함만 무려 6개! 하고 싶은 건 다하는 손미나

회사 대표, 인생 학교 교장, 언론사 편집인, 여행 작가, 소설가, 강연자 직함만 6개라는 전 kbs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그 중에서 가장 경제적 이익을 주는 직업은 아무래도 여행 작가라나? ㅋㅋㅋㅋ



김생민 짠돌이 어록들!!


휴지 3칸 절약하는거빼고는 자칭 욜로라는 김응수 선생 ㅋㅋㅋㅋ

작가한테 술이나 커피 얻어먹었다나? 김구라말로는 아마 작가가 낸다는거 적극적으로 말리지 않았을거라고 ㅋㅋㅋㅋㅋ

절약을 위해서 사람을 멀리하고 후배를 안본다는 김생민 짠돌이 어록 ㅋㅋㅋㅋㅋ

가능하면 혼자 다녀라

커피 대신 면수를 먹어라

돈이라는 건 원래 안쓰는 것이다

껌이란 친구가 줄 때 먹는 것이다

음악은 1분 미리 듣기로 듣는 것이다

그렇게 해서 마지막에 하고 싶은게 뭐냐고 하니까 그런거 없다고 ㅋㅋㅋㅋ

그냥 평생 쟁여만 두는 자린고비 인생 포에버 ㅋㅋㅋㅋ



김생민이 크게 감명받은 김응수의 한 달 영수증!


김지훈 7,8월 카드 사용 내역을 보고 김생민이 평가를 내리는데

옷감 100만원 넘어가는거보고 스타일리스트도 있는데 굳이? ㅋㅋㅋ 잘생기셨으니 그냥 얼굴로 승부하라고 ㅋㅋㅋㅋ

그리고 이자까야 술값 20만원 넘는거보고 난 후배들 만날일이 있으면 9만원선에서 정리한다나?

싸게 치맥으로 가거나 아님 유명한사람과 같이 껴서 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40만원 나온거 절실하다면 그냥 영화 포스터 얻어다가 벽에 붙이면 해결된다고 개드립 ㅋㅋㅋ

김응수 한달 카드사용내역보고 횟집 16만원은 그 연세에 그럴수있다고 ㅋㅋㅋㅋ

월요일에 관광호텔 간거 뭐냐고 추궁하니까 지방에서 문상 올라온 후배 방값이라고 함.

기름은 3만원씩 넣어야 연비 절감. 거기에 할인카드를 써서 2만8천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