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EPL 핫한 이적 협상 중, 샘리 맨시티 아스널 산체스 스털링 트레이드 스왑딜???

by 뱀선생 2017. 8. 29.
반응형

[뱀선생] EPL 핫한 이적 협상 중, 샘리 맨시티 아스널 산체스 스털링 트레이드 스왑딜???


으잌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갑자기 오늘 저녁부터 핫한 이적 시장 뉴스가 떴습니다.


아스날의 산체스를 원하는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은 잘 알려졌었는데

이게 좀 조용해지다가 갑자기 이적 시장이 막바지라서 뉴스가 쏟아지고 있음.


거기다 놀라운게 맨시티 영국팜이 부족해서 에반스 사오니마니 하고있는데도 

산체스 영입 제안에 스털링 + 현금이라는 충격적인 내용 -_-;;;


맨시티 기자로 유명한 샘리말에 따르면 

산체스는 맨시티와 개인합의를 마쳤으며 스털링 포함 딜은 아스널에서 요구했다는것.

그리고 맨시티는 여러 카드를 마추고 있는데 델프, 데나이어 등등이 제안한것 같음.


개인적으로 계약 1년 남은 1988년생 산체스 데리고 오려고 1994년생 스털링 파는건 진짜 미친짓 같은데 -_-;;;;

설마.... 에이 아니겠지....


[골닷컴-샘 리] 아스널과 맨시티는 최종적으로 알렉시스 산체스 협상을 열었다


골닷컴이 파악하기로는, 맨시티와 아스널은 최종적으로 알렉시스 산체스에 대한 협상을 열었다. 


산체스는 맨시티에 합류하기로 결정한 상태로 남아있으며, 아스널은 이제 그를 판매한다는 생각에 수용적이다. 


지난 48시간 스털링이 협상에 포함될 수 있는 여러 옵션들 가운데 하나였는데, 골닷컴이 파악하기로는 아스널이 그를 포함시키는 것을 밀어붙였다. 


소스가 골닷컴에 말해주길, 델프 또한 맨시티에 의해 제안되었다. 


아구에로가 포함될 수 있다는 보도들도 있었지만, 선수에 가까운 소스에 따르면 그는 이적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 


오래전 맨시티와 개인 합의를 마쳤다. 


현금 100% 딜이 현재 남아있는 다른 가능성이자, 가장 가능성이 높은 방식이다. 


맨시티 관계자는 목요일 데드라인 이전에 두명의 영입을 희망한다. 그들은 조니 에반스 영입에 자신있다. 


맨시티는 엘리아큄 망갈라를 이용해 가격을 낮추려 했음에도, 웨스트브롬은 £30m 근처의 가격을 고수했다. 


만약 망갈라가 웨스트브롬으로의 이적을 원하지 않는다면, 맨시티는 £25m 근처에 여러 보너스를 더한 오퍼를 넣을 것 같다. 


맨시티는 8월 일찍이 조니 에반스와 개인 합의를 마쳤지만, 두개의 비드는 거절되었고, 레스터 또한 그에게 관심있다. 


알렉시스 산체스는 지난 시즌 말에 그의 칠레 팀 동료에게 과르디올라와 재결합하고 싶다고 말했으며, 여름에 맨시티와 개인합의를 마쳤다. 


컨페더레이션스컵이 끝난 후, 그의 미래에 어디로 갈지 마음을 정했던 산체스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으로 가고 싶으며 아스널과 재계약하지 않겠다고 아스널에 전했다. 


아스널 대변인이 골닷컴에 말해주길 아직 공식적인 오퍼는 없었다고 했음에도, 아스널과 맨시티는 최종적으로 협상을 열었다. 


맨시티는 산체스가 칠레 대표팀에 가있음에도, 딜을 금방 마무리짓기를 희망한다. 


그는 목요일 경기에 앞서 준비로 휴식을 요청했다고 들었으며, 선수에 가까운 소스가 골닷컴에 말해주길 그는 며칠내로 맨시티의 선수가 될 것이라는데 자신있다고 한다.



[인디펜던트] 아스날은 산체스 스왑딜로 아게로를 요구 / 맨시티는 화요일 아침 이미 스털링+현금을 제의했었다

아스날은 알렉시스 산체스에 대한 스왑딜로 아게로를 요구했다.


시티는 오늘 아침 그들의 최신 오퍼를 가지고 아스날에 접촉하였지만, 아스날은 그들에게 아게로가 포함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라힘 스털링은 이미 산체스의 잠재적 스왑딜 대상으로 이미 논의되었으며, 화요일 아침 맨시티의 오퍼의 일부분이기도 했다.(스털링+돈)


시티가 49M 파운드로 영입한지 2년만에 스털링을 내보내는 것을 허락하는 것만으로도 그들이 얼마나 산체스를 절실히 원하는지를 보여준다.




[BBC]시티는 데드라인 전 산체스 영입을 원한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적료 지불로 산체스를 바로 영입하길 원하지만 어떤 형태의 딜이든 시티에서의 스털링의 미래를 불투명하게 할 것이다.


스털링은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으로 인해 주전 보장이 되지 않은 상태.


스털링은 런던으로 돌아가는 것에 관심있으며 아스날 또한 산체스 딜에 그를 포함하고 싶어함.


아직 공식 접촉은 없었지만 곧 딜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된다.


by 사이먼 스톤 & 데이빗 온스타인



[스카이스포츠] 맨체스터 시티, 이번주 알렉시스 산체스 오퍼를 넣을 것이다 - 잠재적으로 스털링이 포함될 수 있다

스카이소스가 파악하기로는, 맨시티는 이번주 알렉시스 산체스에 대한 오퍼를 넣을 것이다. 


시티는 이적시장이 닫히기전 그를 영입하는데 필사적이다. 


칠레 매체인 T13은 산체스가 칠레 대표팀에 ‘개인적인 일 처리’ 를 위해 캠프를 떠나게 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보도했다. 


한 소스가 스카이스포츠에 컨펌해주길, 맨시티는 스털링을 딜의 일부로 포함시킬 의향이 있다. 


딜에 포함될 수 있는 또다른 선수는 아구에로이다, 비록 맨시티는 그가 Not for Sale이라는 점을 명확히 했지만 말이다. 


스카이스포츠는 또한 산체스가 아스널에서 행복하지 않으며, 떠나고 싶어한다고 들었다. 



출처 : http://www.goal.com/en/news/arsenal-want-sterling-swap-as-man-city-close-in-on-alexis/c7umexa2g4au1gmbgly2p81s4

http://www.bbc.com/sport/football/41084876

http://www.fmkorea.com/759681285

http://www.fmkorea.com/759535334

http://www.fmkorea.com/7594732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