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5회 - 밤새워서 1등으로 군산 이성당 단팥빵야채빵 먹기 ㅋ feat.시간요정 차오루

by 뱀선생 2017. 8. 28.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5회 - 밤새워서 1등으로 군산 이성당 단팥빵야채빵 먹기 ㅋ feat.시간요정 차오루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5회 20170827 군산 빵집 이성당 편.


ㅋㅋㅋㅋ 이번주 밤도깨비 주제는 군산 유명 핫플레이스 빵집인 이성당 빵 1등으로 줄서서 먹기!!!

역시나 밤새다가 새벽되니까 다들 미쳐서 헛소리잼 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이번에 찾아온 시간요정 차오루는 아예 같이 날밤까서 빵 같이 먹겠다고 캐리어 끌고왔다가 침낭 기절행 ㅋㅋㅋㅋㅋ

역시 개빡센 프로그램임 ㅋㅋㅋㅋㅋ

다음주에는 부산가서 씨앗호떡 먹는것 같음 ㅋㅋㅋㅋ


참고로 군산 이성당 빵집 빵 종류 및 가격이 나와있는 메뉴판

야채빵 가격은 1600원 단팥빵앙금빵 가격은 1300원이라고 함.

하루에 2만개 넘개 판다고 ㅎㄷㄷ;;;


(헤헤♡) 종현이의 밤샘 레어템☆ 웃음 나오는 '머리 지압기'


아기깨비의 특별한 야식! 편의점 레어템 게딱지장 

그때 바닥에 떨어진 레어템 2호 머리 지압기! 

"3주 전부터 가지고 다녔는데 보여드릴 기회가…" 

머리 지압기 매력에 푹 빠진 밤도깨비들♡




[단톡방 폭로전] 100% 리얼 밤샘 촬영의 후유증 (Ft. 불면증)

잠 깨기 위한 특단의 조치 [제2차 단톡방 폭로전] 

지난 촬영 직후, 피곤한데도 잠 못 드는 밤도깨비들 

새벽 4시에 성광이 보낸 문자 '깨어있는 사람?' 

1분도 안 됐는데 '저요' '저요' 밤샘 후유증…



"왜 1등으로 먹어야 돼?!" 정신승리 중인 수근X형돈


형돈의 원초적 궁금증 "왜 1등으로 먹어야 돼?" 

원래 기획은 밤 안 새우려고 방해하는 것?! 

1등으로 먹으면? 그냥… 우리 마음속의 챔피언? 

정신승리 중인 수근X형돈… 이것이 1등의 허무함



웃겨야 산다! 못 웃기면 얄짤없는 여기는 삼행시 지옥☆

오픈 30분 전, 시민들과 함께 삼행시 백일장 개최! 

재미없는 삼행시 한 홍기 콧소리 작렬 "웃어줘엉~" 

"나도 생각하잖아!" 여유 없는 형돈 버럭 (ㅋㅋ) 

웃겨야 한다! 누구 챙길 여유 없는 삼행시 지옥☆



8시간 기다린 앙금빵&야채빵의 맛! 진짜 맛있당~♥

8시간의 기다림 끝에 빵 구입 후 아침 식사 시작!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앙금빵 

두 번째 주인공은 야채빵, 깔끔하고 단백한 맛! 

하지만 처음 먹어보는, 익숙하지 않은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