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태양, 송민호 편 - 송가락 vs 민달팽이 빅매치, 강호동 강라인 월드컵, 겁달링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7. 8. 27.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태양, 송민호 편 - 송가락 vs 민달팽이 빅매치, 강호동 강라인 월드컵, 겁달링 라이브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90회 20170806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YG 빅뱅 태양과 위너 송민호 출연 ㅋㅋㅋㅋ



[노래방 Live] 음색 깡패 태양 '눈,코,입'♬ 귀 호강 타임!


태양의 장점은 '눈,코,입' 바로 노래 큐~ 

최초로 노래방 반주로 라이브 하는 태양 

점점 심취하게 만드는 음색 깡패 ~bb 

겸손까지 갖춘 태양! 형님들 칭찬 쇄도

크으... 여러분 판듀 레전드인 '눈, 코, 입' 태양X리듬깡패 버젼 다시 한번 성지순례 갔다 옵시다~


몸 개그 유망주★ 태양, 뜻밖의(?) 만취남 (우당탕탕)


코끼리 코 돌고 단어 맞히기! 민호 25.91초로 승! 

난이도 낮춰서 연습 경기 지원하는 태양 

15바퀴 돈 후 우당탕탕 (ㅋㅋㅋ) 몸 개그 작렬 

만취남 태양, 선명히 남은 메이크업 자국까지~

동할배 많이 어지러운가봐ㅋㅋㅋㅋㅋ메이크업자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이랑 태양 민호랑 경훈이 돌 때마다 가드쳐주는거 개 멋지다



'송가락vs민달팽이' 달팽이관을 건 자존심 싸움(!)


송가락vs민달팽이 경훈의 기록은 12.78초 

민호가 지게 되면 ① '두가락'으로 변경 

② '신서유기' 다음 시즌 민경훈 합류! 

과연 민호와 경훈의 결과는…?!




[내 동생 월드컵] 민호 마음 몰라주는 호동이ㅠ_ㅠ #일편단심


민호가 준비한 호동의 내 동생 월드컵! 

호동의 진심을 알아볼 시간~ 

갈대같이 흔들리는 호동의 마음 

최종 결승! 이승기vs송민호… 결과는?

호동형님ㅋㅋㅋㅋ 제대후 '이승기' 씨를 아는형님 게스트로 초대하려는 빅픽쳐..!??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들어도 좋은 송민호x태양 '겁'♪ (ft.진한 여운)

귀 호강 타임★ 송민호x태양 '겁'♪ 

가족들의 믿음으로 꿈 하나만 보고 가던 시절 

불안했던 마음과 이겨낼 거라는 의지를 나타낸 가사 

다시 들어도 좋은 민호&태양의 컬래버레이션♡

와 둘다 음원이랑똑같다 송민호 랩 + 미노가사 + 태양 보컬 조화가 오졌던 쇼미 레전드 인정


[신곡 타임] 꿀 떨어지는 목소리♡ 태양 'Darling'♬

태양의 이번 신곡! 

꿀 떨어지는 목소리♡ 

이것은…달달함의 결정체 

태양의 'Darling'♬

태양 솔로 신곡 달링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