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19회 - 태양 집에 놀러온 개츠비갑 승리 feat.골드바케이스, 기안84 머리 잘라주다 땜빵 만드는 헨리 등

by 뱀선생 2017. 8. 26.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19회 - 태양 집에 놀러온 개츠비갑 승리 feat.골드바케이스, 기안84 머리 잘라주다 땜빵 만드는 헨리 등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9회 20170825


1부는 태국에서 만나 노는 기안84와 헨리.

2부는 태양 집에서 모인 태양, 대성, 승리 3인방 ㅋ


참고로 다음주 나혼자산다는 이시언의 부산 친구들 여행인듯 ㅋㅋㅋㅋ

부산 얼간이 이시언과 군대 후임 원석과 유퉁 주니어 재천 조합 ㅋㅋㅋㅋ


무지개 멤버들에게 옷 선물하는 기안84와 태양. 

FENDI X 태양 콜라보 제품이라고 함

한혜진 미니 파우치 가격 80~120
박나래 파우치 가격 150~200
전현무 티셔츠 가격 50~100
기안 후드 가격 100~150
(추정가)
예고편에 이시언도 같은 로고의 가방 메고 나옴 ㅋㅋㅋㅋㅋ


헨리, 기안84 구레나룻 다듬어 주다 땜질 만들어!


태국에서 만나게된 2얼 기안84와 3얼 헨리.

온 김에 그림도 그려주고 머리를 잘라주는데 뒤통수 땜빵 ㅋㅋㅋㅋㅋ

가위로 머리 다듬어주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

바로 헨리에게 야 이 미친놈아 욕설

에알 자유로운 영혼 ㅋㅋㅋㅋ 올해의 인물에 자꾸 처음 퍼스트를 등장시키는 기안84



얼간이 노래자랑! 빅뱅도 울고 갈 찹쌀떡 호흡!


호텔 수영장 옆 특별무대에서 기안84에게 노래를 가르처주는 헨리 ㅋㅋㅋㅋ

역기산 기안84는 음정 박자를 가지고 노는 빅뱅노래

막 북치면서 부르니까 귀신 부르는 노래냐고 드립치는 박나래.

나 저런사람 동네 동전노래방에서 본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예상시나리오대로 주짓수 도복 입고 등장?


ㅋㅋㅋㅋ 대성, 태양 등 모두의 예상대로 태양 집에 주짓수 옷을 입고 등장하는 빅뱅 승리

역시 개츠비갑 승리! 진짜 예상대로 입고 나타날줄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맛' 들으며 음악으로 대동단결!


DJ회사를 차린 승리. 음반 준비 한걸음 뒤로 물러난 이유가 라멘집 사업의 성공.

핸드폰 케이스 24K 레알 골드바 ㅋㅋㅋㅋㅋ 역시 개츠비갑 승리.

ㅋㅋㅋ승리 오니까 분위기 엄청 밝아졌어ㅋㅋㅋㅋ잔망잔망ㅋㅋㅋㅋ 진짜넘귀엽다ㅋㅋㅋ빅뱅노는거 애들같아ㅋㅋㅋㅋ



와인 마실 사람~? 하잇! 사랑이 애교 저리가라~


빈티지 와인을 개봉하는 승리와 대성. 와인오프너 갖고 놀고 오목,  알까기 하고 놈 ㅋㅋㅋㅋ

ㅋㅋㅋㅋ20대 후반 맞나요ㅋㅋㅋㅋ 진짴ㅋㅋ남자중학생애들같음ㅋㅋㅋ

승리 진짜 너무 귀엽더라. 막내인데 형들한테 잘보일려고 주짓수복 입고 오니까 이미 다 예상했으면서 형둘이 이열 멋진데 승짓수 하면서 다 받아주는거 진짜 너무 훈훈했음. 맨날 저러나보네. 승리는 잘보일려고 멋져보일려고 우쭐대고 형들이 받아주고 오구오구 귀여워해주는 듯. 진짜 빅뱅은 볼때마다 막내사랑 넘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