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25회 - 깜짝 반전의 양동근(콜럼버스) 클라스 엘레베이터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7. 8. 2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25회 - 깜짝 반전의 양동근(콜럼버스) 클라스 엘레베이터 라이브 무대 영상


mbc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5회 20170820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깜짝놀란 충격 반전의 콜럼버스의 정체.

YDG 구리구리 양동근 ㅋㅋㅋㅋㅋㅋㅋ

1라운드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듀엣 라이브 무대에서 약간 양동근 느낌인데 너무 힘도 없고 성의가 없어서 오랜만에 나와서 너무 긴장했나 아예 다른사람인건지 아님 나이먹고 클라스 퇴물된건지 실망했는데 2라운드 깜짝 반전을 선사하며 날아다니는 양동근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장악력 양동근 클라스 ㅋㅋㅋㅋ 조장혁도 불후의명곡 나와서 퍼포먼스로 씹어먹고 1등해서 놀랬다고 ㅋ

진짜 깜짝 놀란 신봉성 표정과 포즈 뭐야 ㅋㅋㅋㅋㅋ



'콜럼버스' VS '칭기즈칸' 1라운드무대!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극과 극의 음색으로 무대를 채우는 '땅좀 보러왔습니다 콜럼버스'와 '몽고반점 사장님 칭기즈칸' 1라운드 무대 




천연 음색의 소유자! '콜럼버스'의 정체는 양동근!

무대를 압도해버린 '땅 좀 보러 왔습니다 콜럼버스'의 정체는 양동근! 

원곡 박진영의 엘레베이터 라이브 무대 영상 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 안에서 우린 사랑을 나누지~ 1995년 나온 노래인데 가사가 지금도 엄청 쎄네 -_-;;;

랩 못하는 척 오졌다 ㅎㄷㄷ;;;

댓글에도 불명 양동근 둥지 퍼포먼스 쩔었다고 써있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