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89회 - 아름다움에 침취한 하울 김희철, 네 앞가림이나 잘해, 윤아 이승기 저격 드립? 등등

by 뱀선생 2017. 8. 2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89회 - 아름다움에 침취한 하울 김희철, 네 앞가림이나 잘해, 윤아 이승기 저격 드립?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89회 2017081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지난주에 이어 소녀시대 2편.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아형고 게스트로는 YG 특집? 빅뱅 태양, 위너 송민호 출연. 신서유기멤버 강호동에게 이승기냐 송민호냐 대답하라고 강요잼 ㅋㅋㅋ 태양은 몰라도 송민호는 강호동 이수근 신서유기 라인 꿀잼각? ㅋㅋㅋㅋ)



(수영이만 행복하다면..) 진짜로 앞니가 부러진(!) 티파니ㅠ_ㅠ


바보 콘셉트이었던 수영 생일 파티 

냉동 블루베리 먹다 이빨 깨진 티파니 

"예 바뀌었어요!" 덤덤한 티파니ㅋㅋ 

그 어떤 사건 사고도 가로막을 수 없는 10년 우정☆

ㅋㅋㅋㅋ 미국 유학간다는 티파니의 이빨 부러진 썰.


하울 빙의한 희철 "아름답지 않으면, 살 의미가 없어!!" #아형잔혹사

한참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심취해 있던 희철 

"아름답지 않으면 살 의미가 없어…!" 

아는형님 잔혹사 예고(?)ㅋㅋㅋㅋ 

예시는 아름답지 못한 호동…?

꽃미남으로 유명했던 김희철 하울에 심취  ㅋㅋㅋㅋㅋㅋ
자기가 하울이라고 생각하고 다닐때라고 -_-ㅋ


'모닝콜 담당' 상처받았던 서현, 해맑게 언니들 저격 타임☆


숙소 생활 당시 모닝콜 담당이었던 서현 

수영은 서현에게 "네 앞가림이나 잘해!" 

너무 서운했던 서현ㅠ_ㅠ 

해맑게 언니들을 저격하는 막내(ㅋㅋ)

ㅋㅋㅋㅋ 이수근 수영 정경호 경호원 드립 ㅋㅋㅋㅋ


(광대승천) '애교장인' 임윤아, 융프로디테 애교 "요마꾸움♡"


장훈의 짝꿍이 되기 위해 

열일하는 윤아(ㅋㅋㅋ) 

윤아의 특급 애교 개봉박두! 

이것은 융프로디테 애교 업그레이드ver.

전남친 이승기를 염두해두고 한 발언인가? 아님 다른 전 남친?? 소녀시대 표정 ㅋㅋㅋㅋㅋ
윤아 : 거짓말 걸리면 자동 OUT
그걸 바로 멘트 줍는 서장훈 도대체 누가 걸린 거야?
바로 커버 치는 이수근 :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과거는 넣어둬~ ㅋㅋㅋㅋ


후배 '레드벨벳' 노래 제목(!) 연속 오답인 선배들 ⊙_⊙


'몸으로 말해요' 혼신의 연기 펼치는 소녀시대 

후배 걸그룹 '레드벨벳' 노래 설명하는 써니 

효연 "네 머리에 한 발!" 수영 "죽고 싶다" 

'헤드샷'!? 아닌 '러시안 룰렛'이 정답! (ㅋㅋㅋ)

니 머리에 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안 룰렛'이 언제 '머신건'이 됐냨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쌈자 헤드샷ㅋㅋㅋㅋㅋㅋ



아는 형님 90회 예고편


호동 잡는 빅뱅 태양! 빅뱅의 김영철…? 

위너 송민호! 최면(?)으로 형님들 홀릭♡ 

엉뚱 태양의 형님 학교 적응기! 


빵모자 파를 노리는 그녀(?) 김복자! 

(총체적 난국)과연 빵모자파의 운명은? 


<아는 형님> 8월 26일 저녁 8시 50분 본방 사수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