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태양 편 - 태양 한남동 럭셔리하우스와 잠옷들, 기안84 눈코입 등등

by 뱀선생 2017. 8. 19.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태양 편 - 태양 한남동 럭셔리하우스와 잠옷들, 기안84 눈코입 등등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8회 20170818

이번주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빅뱅 태양 출연.


2주분량으로 방송되는듯. 

이번주는 태양 혼자 집에서 노는걸 보여줬다면 다음주는 빅뱅 멤버 대성, 승리랑 같이 ㅋㅋㅋㅋㅋ

기안84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


태양의 럭셔리 하우스 대공개!


TV한대에 1억8천만원 이래요ㅎㄷㄷ 삼성에서 특별제작으로 VIP한테만 판매 하는거라는데 집이 너무 커서 큰줄도 몰랐음

며칠전에 백남준 아트 비문학 지문 읽었는데 여긴 실제로 백남준 아트가있네....

와 돈을 얼마나 버는걸까.. 태양 집 개 좋음. 한남동 유엔빌리지라나? ㅋ



태양,잠옷에서 또다른 잠옷으로 갈아입는 이유는?!


BGM에서 Wake me up & Darling 많이 나오던데 태양신곡

잠옷도 스웩 정원 가꾸며 꽃 심는 동할배 ㅋㅋㅋㅋ



동할배는 잊어라! 오늘 하루 중 가장 정정한 모습


yg가서 태양 콘서트 안무 연습 ㅋㅋㅋㅋㅋ

진짜 춤 잘추네요

양싸가 가장 좋아 하는곡이 굿보이였다니ㅋㅋㅋㅋㅋ

전현무랑 기안84 태양 댑 따라하는거 개웃기네~



기안84가 부르는 '눈.코.입'! 날 만지던 네 손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뱅 태양 광팬이라는 기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보면 연예인도 아닌데 왜케 웃김 ㅋㅋㅋㅋ너무 나서지도 않고 너무 물러나지도 않으면 적정한선에서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눈코입 꾹꾹이 춤 ㅋㅋㅋㅋ 손톱하고 손 흔들흔들 뭔뎈ㅋㅋㅋㅋ 졸귀다

후반부 기안84 태국에서 여행하며 웹툰 마감하는것도 재미있었음

오토바이 타고 돌아다니다 필 꽃히면 누들누들 쌀국수 사먹고 강가에 있는 체육관 찾아서 무에타이 배우고 스파링 ㅋㅋㅋㅋ

다음주에 헨리랑 만나는것도 케미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