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이수근, 김종민 편 - 신동엽강호동 방송은 불편, 김종민성시경 싸움, 이수근 절친 김병만 등등

by 뱀선생 2017. 8. 18.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이수근, 김종민 편 - 신동엽강호동 방송은 불편, 김종민성시경 싸움, 이수근 절친 김병만 등등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32회 20170817

이번주 인생술집 게스트로 이수근 김종민 출연.

신동엽, 김희철, 유세윤, 유라랑 술마시면서 토크~



신동엽&강호동, 친한데 방송은 안맞아? 폭소


과거 해피투게더 쟁반노래방에 게스트로 나와줬던 강호동.

방송이 진짜 잘 뽑혔는데 게스트가 유승준이라 미방송됐다고 -_-;;;

그리고 보답으로 진짜 싫어하는 스타일이였지만 여자들 앞에서 춤춰야하는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게스트로 참가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그 이후 10년 넘게 같이 함께하게 된게 티비엔 10주년 시상식 ㅋㅋㅋㅋ

극과극 엠씨 ㅋㅋㅋㅋ 강호동은 파이팅 신동엽은 톤 다운 드립 멘트 날리는 스타일의 상충 ㅋㅋㅋㅋ

쭈빠찌에 따라하느라 챙피해 미치는줄 ㅋㅋㅋㅋㅋ



김종민, 동갑 성시경과 글러브 끼고 싸울 뻔! 왜?


동갑내기여서 1박2일때 계속 투닥거리다가 진짜로 싸울뻔했던 성시경 김종민.

성시경기 덩치도 크고 권투도 했어서 체급이 너무 차이나는데 지기는 싫으니까 글러브끼라고 했다나? ㅋㅋㅋㅋㅋ



′중학생′ 김종민, ′초딩′ 유상무 때린 사연은?


김종민 유상무 학창시절에는 싸움 잘하는걸로 유명했다나?

1박2일에서 김종민 의외로 팔씨름 쎈게 다 이유가 있는듯 ㅋㅋㅋㅋㅋㅋ

도봉상고 출신에 기계체조까지 했던 김종민.



이수근, 절친 병만이에게 온 소식 '걱정마세요~'

계속 위험한거에 도전하는 김병만에게 너도 이제 나이 먹으니까 조심하라고 평소 충고했다던 이수근.

결국은 스카이다이빙 척추골절 사고....

다행히도 거기 교관들이 전문가들이라 응급처치가 빨라서 다행이었다고함.



김종민 ′신지=무서운 언니 소문! 내가 냈다!′

와...17년 의리장난아니네

코요태가 오래갈 수 있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