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자매 특집 -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방현아(린아), 방민아

by 뱀선생 2017. 8. 18.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12회 - 박자매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방자매 방현아(린아), 방민아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12회 20170817

1부 해투동 품위 있는 자매 특집 편 게스트로 박은홍, 박은실, 박은지, 민아, 린아

2부 전설의 조동아리 잠을 잊은 그대에게 특집 편 게스트로 워너원 출연.


셋다 미인 대표 출신이라는 박자매 대표 박은지.

첫째 박은지 :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

둘째 박은실 : 독일에서 주최한 미스 인터콘티넨탈 아시아 1등 출신

셋째 박은홍 :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

동생들 소개하는데 가족이랑 출연해 긴장해서 말 꼬이는 프로방송인 박은지 -_-ㅋㅋㅋㅋ


방자매 대표 방민아.

언니 방현아 : 걸그룹 워너비에서 린아로 활동 중

막내 방민아 : 걸그룹 걸스데이와 연기까지 소화가능 ㅋ


박자매 이력이 너무 화려해서 눌린다고 하니까 

박은지 어짜피 지금 집에서 다 놀고있다고 ㅋㅋㅋㅋㅋㅋ



민아, 언니 린아에 ‘폴더 인사’ 시켰다?


집에서는 언지지만 밖에서는 걸그룹 한참 후배라는 언니 린아.

밖에서 만나면 90도로 인사하라나? ㅋㅋㅋㅋ

농담식으로 이야기했는데 진짜 그래서 놀랬다고 함.

린아 제보로는 코와 무릎 수신호 코와 무릎이 닿게 폴더인사하라고 했다고 ㅋㅋㅋㅋ

코와 무릎이 닿게 인사해라 저 제스쳐 유행될듯 방금 동생한테 써먹었는데 반응 괜춚



세 자매의 살벌한 싸움 패턴! 중고물품 거래 사이트에 올라온 은지의 백?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아끼던 명품 가방이랑 아끼는 옷이 스멀스멀 없어져서 빡친다는 박은지.

막내 박은홍이 중고거래를 진짜 잘한다고 함. 

그래서 거래내역을 확인하니까 증거는 없지만 사진이 내 옷, 가방인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레알 팔아넘겼으면 스릴러다 ㅋㅋㅋㅋㅋ



츤데레 린아, 동생 민아 지극정성 대접 사연에 ‘폭소’


애정표현이 서로 츤데레 스타일이라는 방자매.

언제 위아래 흰색옷으로 풀세팅 했더니 언니가 택견하러 가냐? 일침갑 ㅋㅋㅋㅋㅋ

동생 말로는 언니가 김치찌개 끓여놓고 그냥 시크하게 야 먹어 하고 들어간다고 함 ㅋ

언니말로는 우리집 슈퍼스타님 양껏 드시라고 자리를 비켜드리는거라나? ㅋㅋㅋㅋ
언니 말빨 쩐다 ㅋㅋㅋㅋ 집 방크기가 엄청 차이나지만 민아가 산 집이라 그냥 조용히 있는다고 ㅋㅋㅋㅋ
유재석이 얹혀사는 입장이냐니까 그냥 객식구라고 받아침 ㅋㅋㅋㅋ

흔한 자매의 카톡 

받아라

받아

받아

좋을 말로 할때 받아

미쳤냐

미쳤냐

미쳤냐 

너 오늘 죽인다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나갈만한 세 자매!


안녕하세요 출연급 세자매 사건들 ㅎㄷㄷ;;;

내 청바지 입고 나간다는 막내 벗으라고 해도 안벗고 서로 고집모드

결국 빡쳐서 이성을 잃고 가위로 잘라버렸다고 함;;;;

둘째는 막리려다 중간에 많이 맞았다나? ㅋㅋㅋㅋ



워너원 멤버들의 롤모델은? 내친김에 ‘으르렁’ 즉흥 무대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