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소녀시대 편 - 돌아이 전소민 치마 실종 바운스에 얼어버린 소녀시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14.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소녀시대 편 - 돌아이 전소민 치마 실종 바운스에 얼어버린 소녀시대 ㅋㅋㅋㅋ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95회 20170813 악녀를 찾아줘 나의 소녀시대 나의 악녀시대 편.

이번주 런닝맨 게스트로 소녀시대 (윤아, 수영, 티파니, 효연, 유리, 태연, 써니) 출연.



돌+I 전소민, 소녀시대에 문화 충격 던진 ‘치마 실종 바운스’


전소민은 짝을 짓는 게임을 위해 광란의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한다.

런닝맨의 최고의 비주얼 멍돌자매 꿀잼

치마 실종 사건 미친 개또라이 무반주 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sbs연예대상 신인상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찬은  꼴보기 싫다고 화내고 소녀시대 멤버들은 문화충격 받고 표정 멍 ㅋㅋㅋㅋ



태연, 귀여움 폭발하는 새침 댄스 ‘절제된 통통(?)’


태연은 춤을 춤을 추는 코너에서 절제된 댄스로 남심을 훔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삘 받은 유리 짝꿍 교체의 염원을 담은 열정의 춤사위 ㅋㅋㅋㅋㅋ
수영 괴기스러운 힙합? 만사마 스타일 각기 ㅋㅋㅋㅋ
하하 태연 통통 댄스에 삘 받아 19금 퉁퉁 댄스~
써니 큐트섹시 댄스에 나도 따라해보고 싶다고 전소민 바닥쓸기 개웃김 ㅋㅋㅋㅋ



써니, 급이 다른 양머리 애교로 양세찬 ‘심장 어택’


써니는 필살 애교를 선보이며 양세찬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다.

양세찬 삼행시 애교 

양 : 양머리하고~

세: 세수를 하고

찬: 찬란한 아침이에요

돌소민 또 따라하려고 튀어나오는데 야생양 출몰 ㅋㅋㅋㅋ

야생양이 튀어나왔다 ㅋㅋㅋㅋ



윤아, 게임 중 “이광수 잘 때 싫다” 폭탄 발언! 촬영장 초토화


윤아는 게임 중 엉뚱한 답을 함으로 이광수를 부끄럽게 만든다.

5초 토크 게임. 광수가 보기 싫을 때 세가지? 
밥 먹을 때, 잘 때, 씻을 때 ㅋㅋㅋㅋ
그걸 바로 19금 드립치는 송지효, 이광수
(쑥쓰) 나 씻을 땐 또 언제 봤어어~! ㅋㅋㅋㅋㅋㅋ

송지효 런닝맨 PD 저격 못생겼고 말많고 짜증내 ㅋㅋㅋㅋㅋ

그러고선 누나가 미안하다고 한번 안아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