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소녀시대 편 - 김희철 써니 전여친 폭로전, 1초 아이돌 춤 맞히기 등

by 뱀선생 2017. 8. 1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소녀시대 편 - 김희철 써니 전여친 폭로전, 1초 아이돌 춤 맞히기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8회 20170812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소녀시대 (윤아, 수영, 티파니, 효연, 유리, 태연, 써니, 서현) 완전체 출연.


ㅋㅋㅋㅋㅋ 소녀시대 나왔는데 10년차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진짜 아는형님 레전드 편에 들어갈듯.

초반부터 미친듯이 달리면서 빵빵 터지네 ㅋㅋㅋㅋ 분량도 많이 뽑아서 그런지 2주 방송 결정 ㅋㅋㅋㅋ

후반에 오히려 힘빠져서 그런지 좀 처지더라 ㅋㅋㅋㅋㅋㅋ

예능 많이한 멤버 써니 수영 유리 효연 등 예능 잘 살림 ㅋㅋㅋㅋㅋㅋ 순규 써니는 슴부심? ㅋㅋㅋㅋㅋ



양아치(?) 소녀시대, 날치기 신곡 발표 성공(!) 'All Night+Holiday'♪


소녀시대 히트곡 메들리에 기대하는 형님들 

(웅성웅성) 그런데 어딘가 생소한 히트곡…? 

녹화 당시 신곡 미공개 상황, '아는 형님'에서 최초 공개! 

소녀시대의 날치기 신곡 발표 성공 'All Night+Holiday'♪



넘치는 흥 주체 못하는 소녀시대와 룰라 콜라보(!) <3! 4!>♪

룰라 이상민&소녀시대의 합동무대 <3! 4!>♪ 

알아서 한껏 흥 오른 소녀시대 멤버들 "GO GO!!" 

윤아&서현의 선창으로 시작! 랄라라라~~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형님학교 All Night 댄스파티!

이상민 새로운 헤어스타일 드레드 레게머리 ㅋㅋㅋㅋ
옛날 룰라 노래에 신난 강호동 물폭탄 ㅋㅋㅋㅋㅋ


(희철아 괜찮아?) 소녀시대가 아주 승기를 잡았네! 아 세다..

서로 너무 잘 아는 소녀시대-희철 "그래? 괜찮겠어?" 

희철이 동성애 루머는 여자 편히 만나려 직접 낸 것? 

물 벌컥벌컥 마신 희철 "아주 승기를 잡았네!" 

윤아가 말한 '검지'가 힌트? 수근 "전 여친이 홍진영?"

검지 드립 때문에 김희철 전 여친이 누구냐고 댓글 폭발 ㅋㅋㅋㅋ

일곱명이 넘는다는데 손담비? 서인영? 여자친구 엄지? 별별 이름들이 다 나오는 중 ㅋㅋㅋㅋㅋ



제대로 걸린 수영, 여기저기서 '경호'를 소환하는 형님들에 K.O.


갑자기 김경호 노래 부르는 수근, 록은 역시 김'경호'! 

제대로 걸렸구나! 여기저기서 경호 소환하는 형님들 

현모양처가 장래희망인 윤아, 오랜만의 이상형 타임? 

소주를 마시면 얼굴이 자색고구마 색이 되는 서현

수영 정경호 김경호 드립 ㅋㅋㅋㅋㅋㅋ

이수근ㅋㅋㅋㅋㅋㅋ 이승에선 찾기힘들어ㅋㅋㅋㅋㅋ



한껏 흥 오른 소시들☆ 명품 골반 댄스의 정석(!) 'Change'♬


한껏 흥 오른 소녀들(ㅋㅋ) 

엉덩이춤 완벽 재현! 

현아 - 'Change'♬가 나오자 

써니의 명품 골반 댄스 발사☆

민경훈 써니 밀치고 자기가 추는거봐ㅋㅋㅋ아는형님 단체 '쌈자댄스' 미쳤엌ㅋㅋㅋㅋㅋ
체체체체인지~♪♬


(무아지경) 서현 홀릭♡ 역대급 신난 막내의 도발(쒜킷♨)

서현이를 신나게 하는 마법의 노래! 

역대급으로 신난 서현의 모습☆ 

서현이의 매력 발산 곡! 'Shake it - 씨스타' 

또 보고 싶은 서현의 흥나는 춤사위♪

앜ㅋㅋㅋㅋ서현이 이 노래 겁나 좋아하지ㅋㅋㅋ콘서트에서까지 할 정도인데ㅋㅋㅋㅋ근데 진짜 포인트 살려서 잘 추네ㅋㅋ
서현 이런모습 처음보는데 언니들이 있어서 그런가 완전 깨방정ㅋㅋㅋ



[폭로전] 이것이 10년 차 우정(?) 수영의 거침없는 팩트 폭력☆


한 명 한 명씩 팩트 폭력 들어가는 수영(ㅋㅋ) 

수영의 폭로에 다들 어질 어질@_@ 

"하얀 게 꼴 보기가 싫어!" 

오해 금지※ 수영 본인이 예민한 상태를 전제합니다.

서현은 연두부 먹는 모습이 꼴보기싫음.

써니는 입모양을 오무리고 말할때 꼴보기 싫다고 ㅋ

티파니는 귀여운줄 알고 핑크색과 리본 집착할때 꼴보기 싫음
효현은 코 셰이딩에 집착하는게 꼴보기 싫음 ㅋ
윤아는 살쪘다고 말할때 꼴보기 싫음.
유리는 다리 벌리는 스트레칭을 아무때나 막할때 꼴보기 싫음
태연은 그냥 하얀게 꼴보기싫음 ㅋㅋㅋㅋㅋ

오늘 이부분이 제일 웃긴듯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