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36회 - 압도적인 나이아가라 폭포 강제 샤워행, 랍스터 늑대소년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9.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36회 - 압도적인 나이아가라 폭포 강제 샤워행, 랍스터 늑대소년 ㅋㅋㅋㅋㅋ


jtbc 화요일 예능 패키지로 세계일주 뭉쳐야뜬다 36회 20170808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편.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기존 멤버 + 이번주 뭉뜬 게스트는 서장훈.



'인간 깃발' 서장훈 독보적 체구로 존재감 뿜뿜↗↗


캐리어를 미니미로 만드는 BIG 사이즈 게스트 장훈 

예상대로 패키지는 처음! 시합 빼고는 여행 경험도 X 

예민한 정도 체크하니 생각보다 무난한 장훈!? 

장훈 " 집 밖을 나오면 내 몸을 버렸다고 생각해요."(해탈)

캐리어가 무슨 책가방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깃발형인간ㅋㅋㅋㅋㅋ



[선공개] 서장훈 외 4인,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강제 샤워행^ㅁ^

나이아가라 폭포를 즐길 첫 번째 투어! '혼블로어 크루즈' 

세계 3대 폭포의 위엄을 온몸으로 느껴볼 시간! 

'나이아가라 폭포 익사이팅 체험'을 간 김용만 외 4인 

폭포의 물보라를 생생히 느끼기 위해 2층을 사수하라~ 

올여름을 책임질 나이아가라 폭포 워터파크 개장>ㅁ< 


강한 바람과 폭포의 물줄기로 인해 앞을 볼 수도 없는 상황! 

모두 크루즈에서 강제 샤워 중 (ㅋㅋ) 

1분에 욕조 100만 개를 채우는 수량의 위엄 (헉) 

(두둥-) 이것이 나이아가라 폭포의 스케일 

캐나다쪽 빨간우비,미국쪽은 파랑 우비.저위 물모이는곳이 더 장관인데..그립다!

아~~ maid of mist~~!!모닝샤워 또 하고 싶다~~~


나이아가라 폭포에 뜬 무지개♥ 우비 찢긴 장훈은 너덜너덜

나이아가라 폭포에 뜬 아름다운 일곱 빛깔의 무지개 

무지개고 뭐고 정신 못 차리는 용만&장훈 

용만에게 우비 찢기고 갑자기 도주하는 빅후니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의문의 샤워행... (축축)

나야가라는 멀리서 보는걸ㅇ로~~

보기만해도 시원한 나이아가라 폭포 진짜 강제 사워행이네 ㅋㅋㅋㅋㅋ



그네(?) 타는 473개월 도니♡ 내 집처럼 아늑한 '집라인'


뭉뜬 패밀리에서 집라인 첫 번째로 도전하는 도니 

집라인 출발 전 아기가 그네 타듯 최상의 안락함 자랑 

473개월 도니 엄마 품 대신 나이아가라 품속으로~! 

두 개의 폭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기분 좋은 비행



(먹방) '늑대 중년' 용만, 숨어있던 랍스터 속살도 쏙쏙!

혀가 튕겨 나가는 듯한 캐나다산 랍스터의 풍미~ 

안 먹겠다던 형돈도 전속력으로 클리어 

비닐장갑 받은 용만 본격적으로 집도 시작! 

숨어있던 속살도 기막히게 쏙쏙 빼는 '늑대 중년'

정형돈 옆 연대생 예쁘다.... 관절 집도 용마니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대박) 진짜 게스트(?) '편지'를 부른 가수 '어니언스'☆

패키지 일원 알고 보니 가수 '어니언스' 출신 

황급히 일어나 선배님께 인사 올리는 연예계 후배 용만 

대표곡 '편지' 떼창으로 존경을 표하는 후배님들 

알고 보니 바지 게스트 서장훈 진짜 게스트는 선배님(ㅋㅋㅋ)

편지 좋아했는데...도니 놀라는 것도 웃기고 차례대로 계속 인사하는 것도 웃기다 게스트가 어니언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