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9회 -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게임, 기상미션 결과 등

by 뱀선생 2017. 8. 9.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9회 -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게임, 기상미션 결과 등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시즌4 9화 20170808

신서유기4 지옥의 묵시록 멤버 :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조규현, 송민호


ㅋㅋㅋㅋ 새로운 신상 게임인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꿀잼


신美재현! 호동을 두 번이나 좌절시키다!


ㅋㅋㅋㅋㅋㅋㅋㅋ신미 진심 미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미ㅋㅋㅋ 그와중에 강호동 넘나귀여움ㅋ
재현아 펜 펜 줘봐 ㅋㅋㅋㅋ
그 결과 펜을 뺏겼써요 그래가지고 간신히 다시 협상해서 다시 펜을 찾았는데 자다 보니까 또 펜을 뺏겼써요 ㅋㅋㅋㅋㅋ
강호동 안재현 기상 미션 조합 ㅋㅋㅋㅋ



지원의 실패에 좋아하는 제작진 "나이스~"

마블 닥터스트레인지를 패러디한 신상 게임

도르마무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ㅋㅋㅋㅋ

복불복하고 도르마무와 콜라보 ㅋㅋㅋㅋㅋ

푹 자고 컨디션 최고인 은지원 미쳤음 가장 빨리 5단계 미션에 도전하지만 날달걀 ㅋㅋㅋㅋㅋ



화장품 CF 노리는 호동? 피부에 양보하세요~


강호동 사투리 때문에 거래를 하러 왔다 발음안되서 그래를 하르 와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로율 200%! 송민호 <내부자들>이병헌 완벽 재연!


영화 명대사 성대모사는 역시 위너 송민호 미쳤음 ㅋㅋㅋㅋ

뭘 이상한 톤으로 흉내내는데 포인트가 맞기도 해서 웃김 ㅋㅋㅋㅋ

내부자들 이병헌 라면 한 젓가락 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