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SNL에 나와서 말죽거리 김부선 패러디하는 홍진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SNL에 나와서 말죽거리 김부선 패러디하는 홍진영 ㅋ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SNL9 19회 20170805

이번주 SNL 게스트는 가수 홍진영 ㅋㅋㅋㅋㅋㅋ


저번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도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셋이서 슴가 흉부 글래머 드립치고 놀던데

아예 SNL 출연해서 대놓고 특집 ㅋㅋㅋㅋ


"밧데리 충전하고 갈래?" 말죽거리 김부선으로 변신한 홍진영!


아...홍진영은 나이 안 먹었으면 좋겠다 ㅜㅜ 진짜 유쾌 귀욤 섹시 다 가졌어~~

석천형빼고 안넘어갈 남자없다. 트럼프, 김정은도 넘어감

예 제가 현수입니다 나도 하고 싶은거 할래! 무조건 충전한다. ㅋㅋㅋ
이건 역대 snl 시리즈 중 베스트다

홍진영 말죽거리잔혹사 떡볶이집 아줌마 김부선 패러디 ㅋㅋㅋㅋㅋ

단단하다 하고 싶은거 다 해 ㅋㅋㅋㅋㅋㅋ



동엽신 빨간 귀 맛사지해주는 홍진영! 더 빨개짐 ㅋㅋ


신동엽 귀에서 불난다 ㅋㅋㅋㅋㅋ 개빨개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레전드다 홍진영 너무 좋다 ㅋㅋ

신동엽 연기의 신이네..이분야에선..ㅋㅋㅋㅋ

진영언니 사투리 어색한것도 귀엽다ㅋㅋ 신동엽은 연기인지 실제인지 맨날 귀빨개져

ㅋㅋㅋㅋㅋㄱㄱㅋㅋ다허벅지가아니랰ㅋㄱㅋㅋㄱㅋ

호박죽을 이용한 하우두유두 노출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