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 이서진을 일하게 만드는 이산 콤비 한지민 ㅋ

by 뱀선생 2017. 8. 5.
반응형

[뱀선생]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 이서진을 일하게 만드는 이산 콤비 한지민  ㅋ

tvN 금요일 예능 삼시세끼 바다목장 1화 20170804 득량도 편.



서진♥잭슨, 운명적 재회! "오빠 반가워염~"


ㅋㅋㅋㅋㅋㅋㅋ러브라인 잭슨ㅋㅋㅋㅋ

이서진 반응 웃기네ㅋ 하여튼 나피디 낚시왕

대주작가? 잭슨같은 소리하고있네 ㅋㅋㄱㅋㅋㅋ

바다목장이라는 주제에 맞게 잭슥 염소 3대 가족의 염소젓 산양유를 만들어서 팔아서 돈 벌어야 됨 ㅋㅋㅋㅋㅋ



유부남 에셰프 '화덕 통삼겹구이' 맛! 환.상.적!!!


크~ 한시간 넘게 만든 통삼겹 화덕 구이 맛있겠다~

에릭 진짜 요리 잘하는듯? 마늘소스가 짱이라고 ㅋㅋㅋㅋ

한지민 이서진 앞에서는 친해도 예의를 지켜 선배님, 없으면 뒤에선 이서진 아저씨 호칭 ㅋㅋㅋㅋ



서진, 꽃할배 촬영 절대 불가! "내가 할 배다!"


서지니아재한테 유일하게 대들수있는 유일한여배우ㅋㅋ둘이너무친해보이더라..ㅋㅋ♡

이젠 꽃할배는 못하시겠네요? 야 내가 할배야 이젠 ㅋ ㅋ ㅋ ㅋ ㅋ

ㄱㄲㅋ한지민 들어오는데 늙었다곸ㅋㅋㅋ둘 케미 좋아보임ㅋ



10년 전 이서진, 기자들 앞에서 '갓지민' 폭풍 디스?!


이산 제작발표회에서 한지민 호빗족이라고 이야기 했던 이서진을 폭로 ㅋ

이서진은 같이 찍던 이산 시청률 40%가 넘었다고 자랑하며 나이 50살 먹기전에 하나 더 하자고 ㅋㅋㅋㅋ 

키큰배우들이랑 찍으니까 이산 시청률을 뛰어넘지 못하는거라나? ㅋㅋㅋㅋ

셋이 진짜 친해보인닼ㅋㅋㅋㅋ 눈물연기 얘기할때 웃다가 울었음ㅋㅋㅋㅋㅋ 에릭ㅋㅋㅋㅋ 해를 쳐다보면 눈물이 문제가 아니자낰ㅋㅋㅋ

늘 본방사수 했던 추억의 이산이 벌써 십년 전이라니 정말 말도 안된다...

나피디 자연스럽게 옆에 앉아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엽고 보기좋으다❤️



서지니 일하게 한 갓지민! "야식 된장라면 대령이오~"


갓지민..밥먹을때 음식이아니라 갓지민 얼굴하고 피부만 보게됨

게스트라고 동떨어진 느낌도없고 너무재밌닼ㅋㅋ 저된장ㄷ라면(?)은ㅋㅋ비쥬얼은ㅋㄱㄲ 영..인데 맛있나보네.ㅋㅋㅋㅋ배고파진다..

에릭 개뜸금 드립 애미야 국이 짜다~ -_-ㅋㅋㅋㅋ

역시 고깃집에선 된장소면 마무리가 정석이지!!

자 삼형제만 있을 때와 여자 게스트가 추가된 것과는 정말 사뭇 다르긴 하구나 느낍니다 ㅎㅎ 한지민씨가 이서진 에릭과 오래전부터 친분이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건지도 모르겠지만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