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선생] 나혼자산다 216회 - 한혜연 그리고 절친 한지민 등장

by 뱀선생 2017. 8. 5.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16회 - 한혜연 그리고 절친 한지민 등장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6회 20170804

이번주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는 슈스스 한혜연 그리고 배우 한지민 출연.

후반부에는 전현무 라디오 DJ 복귀 편이 방송됐음.




슈스스 한혜연 등장!전현무 보자마자 패션응급처치!


아 오늘 이시언 잘생겼다.

오늘 달심님 삔 꽂으신거 귀여우시다ㅋㅋㅋ

멤버들 서로 친해지니까 스튜디오 멘트가 자기들끼리 막 날라다니는데 너무 보기좋음ㅋㅋㅋㅋㅋ

방충망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남자 패셔니스타ㅋㅋㅋㅋ



무심한듯 시크한 한헤연!'머리 당겨주면 시원하지않나?'


머리당겨주면 시원하지않녜ㅋㅋㅋㅋㄲㅋㅋㅋㄲ

눈부터끼는ㅋㅋㅋㅋㅋ자막ㅁㅊㅋㅋㅋㅋㅋㅋㅋ나 안경찾을때 눈어딨지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ㅈㄴ웃기넼ㅋㅋㅋㅋ

나무머리채 잡는거 넘웃김ㅋㅋㅋ ㅋㅋ이분 매력있고 좋음



한혜연의 베이비! 한지민 등장!


한혜연과 절친이라는 배우 한지민 등장.

첫 대화부터 사올게 없어서 맥주 사왔어 날이 덥잖아~? 미친년 무슨 맥주를 사와 ㅋㅋㅋㅋㅋ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옷방이라는 천벌 동굴 ㅋㅋㅋㅋㅋㅋ

방이 너무 더워 맥주가 미근하니까 딴거 먹는다 그러고 

얼음 준다니까 그럼 심심해진다고 ㅋㅋㅋㅋㅋ



한혜연 비밀 폭로! 한지민 '성격은 남자예요 남자'


대접한다고 비싼 도라지정과 사왔는데 초딩입맛 한지민.

포크가 있어도 손으로 집어먹고 안달아서 맛없엉 과자 먹겠다고 ㅋㅋㅋㅋ

한혜연 말로는 생긴건 여자여자해도 성격은 완전 개털털 남자라고 함.

이렇게 더운 집 알았으면 에어컨을 선물로 사왔다나? ㅋㅋㅋ

떡볶이 시키는데 2인분만 시켰다, 핫도그 안시켰다고 투덜투덜



남자친구 좀 만들라는말에!'XX..만나고 싶은데!'


ㅋㅋㅋㅋㅋ 수박주스 한모금 하시마자 가슴에 흘리는 한지민.

그걸 바로 닦아주는 한혜연. 이거 너무 야한거 아니냐? 하필 여기다 흘렸어 ㅋㅋㅋㅋㅋ

직업병 같다고 하는데 챙겨주는 성격 ㅋㅋㅋㅋㅋㅋ

김혜수 만났는데 너무 멋있었다나? ㅋ



쿨함의 경지를 보여준다! '제가 알게 뭐예요~'

ㅋㅋㅋㅋㅋ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안무를 배우는 댄스학원을 다니는 한혜연.

고전무용 cg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전현무 요즘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멘트날리는거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