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8회 - 개같이 벌어서 벌같이 쓴다, 스팸킵저장, 바나나를지켜라 등

by 뱀선생 2017. 8. 2.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8회 - 개같이 벌어서 벌같이 쓴다, 스팸킵저장, 바나나를지켜라 등


tvN 화요일 예능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4 지옥의 묵시록 8화 20170801


이번주는 신서유기4 2부 베트남 사파 두번째 여행기가 방송됐음.

안개와 트레킹족의 도시라는데 개멋있다 ㅋㅋㅋㅋㅋ

분량 폭격기 송민호 오늘도 캐리 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말도 안되는 속담 퀴즈 오답 릴레이, 후반에는 거대 자몽 2탄 바나나를 지켜라 기상미션 ㅋㅋㅋㅋㅋㅋ



*배꼽주의* 분량 폭격기 송민호의 오답 퍼레이드!


개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쓴다+나비처럼 날아서 벌같이 쏜다=개같이벌어서 벌같이 쓴다ㅋㅋㅋㅋ

스탭들도 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개망신이 최고야ㅋㅋㅋㅋㅋㅋㅋ

마이노 오답에도 라임맞춰ㅋㅋㅋㅋㅋㅋ 2.5에서 랩 자기소개도 마이네임이즈 마이노 아미고 생각나

예 저는 알바비를 개같이 벌어서 벌같이 씁니다



수근, 호동에게 "명분이 없다 아입니까?"


송민호 한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산 흰수염ㅋㅋㅋㅋㅋㅋㅋ

명분이 없다 아입니까?-> 으디 최씹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떨잌ㅋㅋㅋㅋㅋ0.5초만에 반납ㅋㅋㅋㅋㅋㅋㅋㅋ



국프도 반할 수근의 "저장~♥" (ft.불운의 아이콘 규현)

규현 카레그림이랑 먹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고 웃김 ㅋㅋㅋ 스팸은 5조각만 주냐 ㅠㅠ

이수근 저장 미친 ㅋㅋㅋ 규현 그림놓고 먹는것도 웃기닼ㅋㅋ
이거 진짜 개웃김 킵에서 터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콧노래 쩔엌ㅋ 새침하게 한입먹곸ㅋ

소중한 스팸과 보쌈 고이고이 접어 랩에 저장♡



수근&규현의 콧노래~ 킵한 자들의 여유!


이수근ㅋㅋㅋㅋ 규현이ㅋㅋㅋㅋㅋㅋ 쌈장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킵에서 한번 터지고 규현 쌈장에서 또한번 터짐ㅋㅋㅋㅋㅋㅋ

둘이 쌍으로 진짜 얄밉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의 왕국이 된 기상 미션! 민호, 특대 바나나를 지켜라


큰사이즈 전문예능인 송민호 ㅋㅋㅋㅋ오렌지까지 완전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마지막에 뜯어간사람누구야ㅌㅋㅋㅋㅋㅋ

동물의 왕국ㅋㅋㅋㅋㅋㅋ편집 진짜 센스있어 ㅋㅋㅋㅋㅋㅋ 물소 송민호 하이에나 형들한테 당해쎀ㅋㅋㅋㅋㅋ

제2의 자몽사태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울컥하는거 열라귀엽ㅋㅋㅋ 다들 제방에서 나가주세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