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김종국, 이종혁 편 - 강호동 런닝맨 하차썰, 버즈 쌈자 신곡 라이브 등

by 뱀선생 2017. 7. 3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김종국, 이종혁 편 - 강호동 런닝맨 하차썰, 버즈 쌈자 신곡 라이브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6회 2017072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이종혁, 김종국 출연.


수다왕 김종국과 강호동 토크 케미 터지네 ㅋㅋㅋㅋㅋ

저번에 화제가 됐던 런닝맨 강호동, 유재석 콜라보 때문에 하차 이야기 계속 함 ㅋㅋㅋㅋㅋ

예전 엑스맨  라인이라 그런가 강호동이랑도 조합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종국 폭탄 발언(!) 누구 땜에 그만 둘 뻔했어~ (Ft. 런닝맨)


불량한(?) 오늘의 전학생 김종국&이종혁! 

시작부터 자존심 싸움하는 종국vs호동 (후덜덜) 

호동 때문에 런닝맨 그만 둘 뻔했던 종국의 폭탄 발언(!) 

종국 "너도 집에 갈 때 일방적인 통보받아봐...!"

근데... 솔직히 강호동도 피해자... 런닝맨 제작진들은 뜨끔했으면. 김종국 사이다!!


유재석과 광고 찍은 호동(!) 중화권 진출하려던 빅피쳐?!

느그 형 잘 지내시나? 종국에게 유재석 안부 묻는 호동 

과거 광고를 같이 찍었다는 호동&재석에 급 의심(!) 

"그럼 광고 찍으면서 (프로그램 하차) 얘기한 거야?" 

방송으로 중화권에 진출하려던 호동의 큰 그림!?

ㅋㅋㅋㅋ 알고보면 베프 유재석-강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이참에 유재석 강호동에 김종국까지 토크판 한번 만들어보자..ㅡ아주 빵빵 터지겠다...ㅋㅋㅋㅋ


최고야 짜릿해♡ '운동 중독자' 김종국 (女: 이 정도일 줄은..)


팔을 다치면 다리운동을 하는 '운동 중독자' 김종국 

그 덕분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미지 트레이닝이 된다고 

극한 운동을 마치고 나면 그 뒤에 느껴지는 짜릿함(!) 

다른 사람들은 1도 이해 안 되는 운동 마니아의 세상

와.. 진짜 운동을 사랑하는 남자구나..! 체육관에 새로운 기구로 설레이다니.. 대박이다..!!!



이종혁의 뽀뽀 신에 쿨한 아들 준수♥ "나도 다 알아~!"


종혁과 상대 배우의 뽀뽀 신을 목격한 어린 준수 

뽀뽀 신 전, 준수가 상처받을까 걱정했던 종혁 

게임기 삼매경 속에 던진 말은(!) 의외로 쏘 Cool~ 

부쩍 자란 준수 "연기니깐 괜찮아 아빠 나도 다 알아~!"

"아빠 오늘은 감정이 좀 섞였드라.." ㅋㅋㅋㅋ 미쳤ㅋㅋㅋㅋㅋㅋㅋ 키스신 감별사ㅋㅋㅋㅋㅋㅋ

아어가 나왔던 애기애기한 10준수가 벌써 초딩이라니..많이 컸당 이조녁 ㅋㅋㅋ




[아는 군민 노래자랑 1등] '민경훈(버즈)-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신나서(?) 춤이 절로 나는 버즈의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동네 사람들만 듣기 아쉬운 고품격 민경훈의 라이브 

경훈의 숱한 연애 경험이 묻어나는(?) 이별 노래의 정석 

듣는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는 명품 보이스 민경훈의 노래♡



종국 공격하는 경훈 "목소리만 작아서 여자가 없을까?" ^ㅡ^


깝죽 거리 이장 선거 종국의 '3 NO 마을'공약! 

①NO 뚱땡이! ②NO 빚쟁이! ③NO 미혼! (셀프디스) 

경훈 "김씨는 가정도 없어! 목소리만 작아서 없을까?" 

예상 못한 경훈의 기습 공격에 종국 너.덜.너.덜.

아 쌈자 미쳤어 이드립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 벼가 더만댘ㅋㅋㅋㅋ아 진짜 왜케 웃기냐 목소리만 작을깤ㅋㅋㅋㅋ

몰라 여기까지 하겠어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