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여름나래학교 2부 - 전현무 오로나민 스탭, 한달심 콧물 CG 수도 퀴즈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29.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여름나래학교 2부 - 전현무 오로나민 스탭, 한달심 콧물 CG 수도 퀴즈 ㅋ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5회 20170728


이번주 나혼자산다는 지난주 역대 최고 시청률을 찍은 여름나래학교 2부가 방송됐음 ㅋㅋㅋㅋㅋ

끝나지 않는 지옥나래학교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다음주 나혼자산다 무지개라이브는 한지민, 한혜연 나오는듯?



지하수 샤워에, 성난 전현무 제3의 눈!


ㅋㅋㅋㅋㅋㅋㄱㅋㄲ 화났대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요즘 웬만한것보다 나혼자산다가 젤 재밌는듯ㅋㅋㄱㄲㅋㅋ 캐웃김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누칠한얼굴 개웃겨 ㅠㅠㅠ큨ㅋㅋㅋㅋ큐ㅠㅜㅜㅜ

ㅋㅋㅋㅋㅋㅋ전현무 가부키 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우후↗아하핡↗샤워육성ㅋㅋㅋ

what u do 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노래갑자깈ㅋㅋㅋㅋㅋㅋㅋ



닭의 항문을 꿰매는 의사.. 닥터 브레드 윤현민


ㅋㅋㅋㅋㅋ 나얼 현민 ㅋㅋㅋㅋ 메디컬드라마에서 의사한테 한달동안 배운거 백숙X구멍 꼬메는데에 써 ㅋㅋㅋㅋㅋ

11초에 한혜진 씩 웃을때 심쿵ㅠ

닥터브레드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레드 이즈 더 베스트~~!!!!!!ㅋㅋㄲㅋ!!

브레드 이즈 더 베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나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 다같이 여행가는 거 또 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해외로!!!!

캐나다에 좋은 데 많은데ㅋㅋㅋ가서 캠프했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헨리가족이랑도 시간 보내고ㅋㅋㅋ요즘 넘나 꿀잼인 것ㅠㅠㅠ이멤버 리벰버
횽이 깨끗하게 씻겨줄게~" ㅋㅋㅋㅋㅋ귀여웧


아이돌도 불가능한 현무 특허 깨방정댄스~


ㅋㅋㅋㅋㅋ전회장님 깨방정 발재간 ㅋㅋㅋㅋ 기안84 ㅋㅋ 나도 박진영의 허니 하는줄알았는데ㅋㅋㅋ 카라의허니였어ㅋㅋㅋ

요즘 나혼자 산다 아주 그냥 빵빵터짐~중간중간 나래님 앞머리내리고 오늘머리가 역대급이쁜듯갈수록 이뻐지시네

진짜웃곀ㅋㅌ 개그맨 시험치지래

ㅋㄱㅋㄲㅋ 전현무님 중간에 권혁수 ㅋㅋㅋㅋㄲㄲㄱ 역시 우울할때마다 봐야지 최고다 ㅋㅋㅋㅋㅋ



나래가 제기한 기안84 박식설,몰디브 수도는 발리!?


달심 콧물CG 역대급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오늘의 하이라이트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말라에 한달심의 나라 잃은 듯한 저 실감나는 리액션 아우 어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고있네래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ㄲㅠ

앙리 밀리 다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달심 언니ㅋㅋㅋ 박나래 정답맞춘줄알고 나라잃은심정ㅋㅋㅋㅋㅋ 결국답은 말리가아니였어ㅋㅋㅋ

이시언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는 왜 자꾸 발리를 말해서 틀리는가 ㅋㅋㅋㅋㅋ 정답은 말레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