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313회 - 마마무 여자친구 비글 콜라보, 클레오파트라 지옥 고음 대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27.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313회 - 마마무 여자친구 비글 콜라보, 클레오파트라 지옥 고음 대결 ㅋㅋㅋㅋ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313회 20170726 여름방학특집 1탄

이번주 주간아이돌 게스트로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여자친구 (은하, 신비, 예린, 유주, 소원, 엄지) 출연.


주간아이돌 여름방학특집으로 비글돌 두팀인 마마무 여자친구 합동 방송 ㅋㅋㅋㅋㅋ

진짜 정형돈, 데프콘이 제어가 불가능 개시끄러움 ㅋㅋㅋㅋㅋㅋ

안녕 클레오파트라 세상에서 제일가는 포테이토칩 고음 대결 게임 개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도로 짜내는 지옥의 고음 문별 뭔 랩퍼가 저런 고음을 랩퍼라 그런가 성대를 바친듯 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겼다 레전드편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흥맘무 DJ로 출격! 비글美 폭발한 흥참기 대결!!


솔라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 dj도레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행 진짜 잘햌ㅋㅋㅋ이거 전에 피땀눈물이였는데 어떻게 버텨내더니 역시 무너지넼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 흥참기 대결. DJ가 신나는 노래 틀면 가만히 있어야 됨.

브루노마스 노래가 무섭긴 무섭구나 업타운펑크하고 24K 매직 ㅋㅋㅋㅋㅋ



돌고래신 영접! 소울에서 착즙한 고음 한 방울!


문별 ㅋㅋㅋㅋㅋ클레오파트랔ㅋㅋ메인래퍼갘ㅋㅋㅋㅋ미치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진짜 웃겨죽는줄여자친구분들 이번 곡 대박나세요!

문별이 마마무 메인보컬 고음담당... 덜도른자였지만 마마무4년차 이제 예능하드캐리

엄청 웃기네ㅋㅋㅋㅋㅋㅋ 마마무는 평소에도 저러고 논다는...ㅋㅋㅋㅋㅋ 휘인이 잔망둥이

ㅋㅋㅋㅋ화사 고음 전수해주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ㅆㅂ 기도로 얻어낸 지옥고음 ㅋㅋㅋㅋㅋㅋㅋ 

안녕 클레오파트라 세상에서 제일가는 포테이토 칩 술자리 고음 게임 클레오파트라가 포테토칩이랑 뭔 상관이냐고 하겠지만 옛날에 클레오파트라라는 감자칩 과자 제품이 있었다고 함 ㅋㅋㅋㅋ



마마무X여자친구 합동 랜덤플레이댄스


마마무 랜플 맞는걸 자꾸 아니라고 하고ㅠㅠㅠㅠ..억울..오늘 그래도 너무 재밌었다!여자친구 이번에도 대박나세요!!

여자친구는 칼군무가 매력이고 맘무는 애드립 프리스타일 퍼포먼스가 매력임 맘무 겁나개성뚜렷해서 똑같이하는거힘들어욬ㅋㅋㅋㅋㅋㅋㅌㅌ 각잡힌건 뮤비랑 첫방주까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 아 한그룹도 정신없는데 ㅋㅋㅋㅋ 두그룹 모이니 더 정신없음 ㅋㅋㅋㅋ

여자친구 랜덤 플레이 댄스 진짜 잘하네요 이게 아이돌 칼군무구나 ㅋㅋㅋㅋㅋ



이 벌칙 주인공은 너야 너! 운명의 한판승 엉덩이 달리기!


주간아 보다가 밥먹고 있는데 진짜 마마무 너무 시끄러워서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라한테 너 엄청 시끄러!!! 했다고 뭐라 하신 분 아래 있는데 ㅋㅋㅋㅋㅋ 솔라는 그냥 아무생각없고 엉덩이로 걸어야하는 저 상황이 걍 웃겼을듯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 표 근본없는 게임. 몸빼바지 일바지 갈아 입고 엉덩이 달리기 뭐야 뜬금없이 웃기네 막판 역전 아까웠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