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37회 - 정준하 굴비곶감선물 해명, 서민정 하이킥 캐스팅 썰, 박해미부부싸움 등등

by 뱀선생 2017. 7. 2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37회 - 정준하 굴비곶감선물 해명, 서민정 하이킥 캐스팅 썰, 박해미부부싸움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7회 20170726 하이킥 두번째 역습 한번더 오케이?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박해미, 정준하, 서민정 출연. 

라스 스페셜 mc로 제대 5일만이라는 슈퍼주니어 은혁 ㅋㅋㅋㅋ




정준하, 나를 키운 건 무한도전이 아닌 하이킥이다?!


아니 정준하는 그렇다고 해도 정일우는 나이도 어린데 어른들 잘 챙기네 !!! 멋지구나 ~ 다시보고싶은하이킥

이거 또 무한도전에서 나오겠네 ㅋㅋ

무도에도 나왔던 하이킥 멤버들에게 굴비돌리고 무도 멤버들에게 곶감을 돌린 에피소드 해명 ㅋㅋㅋㅋ

굴비는 사실 나문희, 이순재, 김병옥 감독 세분의 어르신들에게만 돌린거고

곶감도 사실 엄청비싼 명품곶감이라고.....

원래 당하는 캐릭터라 무도에서 약간 오바스럽게 나간거라 함 ㅋㅋㅋㅋㅋㅋ



MC서선생 서민정의 랩! (Feat. 숟가락 연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거침없이하이킥때 이순재앞에서 랩할때도 검나 웃겼능데ㅋㅋㅋ랩신이네

은혁이는 2년 쉬곸ㅋㅋㅋㅋㅋ 라임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계속 보게되고 또 잘해 ㅋㅋㅋㅋ



서민정이 말하는 하이킥 캐스팅 전말!


믿기지 않는 서민정의 용한 점쟁이 썰 ㅋㅋㅋㅋㅋ

그래서 민정씨 거기가 어디죠...?(궁금)

헐 ㅋㅋㅋㅋㅋ 저 피디 무도에 박명수처럼 살아보기아바타 했던 pd 아닌가? ㅋㅋㅋㅋ 창훈 pd인가 ㅋㅋㅋㅋㅋ 반갑다
하이킥 영화 제작하려다가 서민정이 미국가서 무산된거라고 함. 원래 하이킥 결말이 윤민이라나?


박해미, 부부싸움은 아들의 눈물 연기 원천?!


젊었을때 진짜 남편과 개처럼 막 싸웠다는 박해미 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경찰서까지 출동했던적이 빈번하다고 ㅎㄷㄷ;;;

사실 최근 6개월 전에서도 구리 경찰서에서 왔다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 예고 뮤지컬과 전공중인데 아들 눈물연기의 원천은 부모님의 부부싸움이라고.... -_-;;;;



맨해튼에서 갈고닦은 서민정의 댄스! (With. 은혁)


샤워 중 아들 친구가 화장실 들어와서 그 이후 살을 10kg 뺐다는 갱년기 박해미 ㅋㅋㅋㅋㅋ

그리고 뉴욕 학원 무제한 반에서 배워왔다는 서민정 시그널, 뉴페이스 댄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