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55회 - 1주년 특집 정선희, 김효진, 안선영, 최은경, 김정민 출연 및 토크

by 뱀선생 2017. 7. 26.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55회 - 1주년 특집 정선희, 김효진, 안선영, 최은경, 김정민 출연 및 토크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55회 20170725 한방에 올킬! 독침 쏘는 언니들 편.


ㅋㅋㅋㅋ 이번주 비스는 1주년 특집으로 토크 개쎈 여자 예능인들을 모은 특집이였음.

게스트로 정선희, 김효진, 안선영, 최은경, 김정민 출연.

지난주 서하준이 나오던데 이번주는 커피스미스 사장이랑 법정 공방 중인 김정민이 출연.

비디오스타 섭외력 보소...;;;

뭐 어쨌거나 오랫동안 살아남은? 활동한? 고수 예능인들답게 거침없는 토크들 역대급 재미있었음 ㅋㅋㅋㅋ

거기에 김숙, 박나래 조합까지 개시끌 ㅋㅋㅋㅋㅋㅋ

박나래, 김효진이 동기라고 하고 김정민, 전효성이 동갑이라나?



섹시와 차별화되는 헬시 포즈?


글래머 섹시한 느낌의 전효성, 나는 건강한 헬쓰 이미지라는 김정민.

동갑내기끼리 묘한 경쟁심? 긴장감 ㅋㅋㅋㅋ 

난 저렁게 덜렁덩렁 거리니 않는다고 약간 전효성 슴가 디스 ㅋㅋㅋㅋㅋ

김효진 바리깡 자국 ㅋㅋㅋㅋㅋ



디스 이즈 딱크럼핑!


ㅋㅋㅋㅋㅋ 정선희 나이로는 훨씬 선배지만 지금 예능 현역으로 뛰고 있는 박나래가 예능선배고 배워야 한다고...

그래서 나와서 박나래 개그를 따라 배워보는데 부대찌찌개 우유두두개 ㅋㅋㅋㅋㅋ

그리고 충격의 딱다구리와 크럼핑 ㅋㅋㅋㅋㅋ

방송 한지 26년차 됐지만 처음으로 무서웠다고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예전 방송보다는 지금이 수위가 엄청 쎄긴한듯 ㅋㅋㅋㅋ



만취 하면 쓰레기(?) 성시경 덕분에 알게 됐다?


주당으로 유명했다던 정선희. 

까칠하던 성시경 불러서 한 소리하려고 했는데 만취가 되서 필름이 끊겼다고 ㅋㅋㅋㅋ

분명 내 기억속에는 라디오 선배로서 방송에서 초면인 사람들에게 까칠한 모습을 보이면 안된다고 혼낸것 같은데

성시경이 녹화한 영상에서는 혀가 풀려서 뭐라 하는지 알아먹지도 못하겠고 침만 계속 뱉고 있었다나? ㅋㅋㅋㅋ

성시경이 쓰레기는 보는 듯한 그 표정을 잊지 못한다고 ㅋㅋㅋㅋㅋ



중화제 뿌리러 갑니다ㅋㅋㅋㅋ


나를 사랑해서 일주일에 5일 운동하며 관리한다는 최은경.

누드사진을 찍는게 꿈이라나? 하루라도 어릴때 찍어야한다는데 자꾸 뭔가 멘탈적으로 준비가 안된다고 ㅋㅋㅋㅋ

그러자 바로  전효성, 박나래 투입해서 화보 포즈 ㅋㅋㅋㅋㅋ

박나래 대장내시경 오마주 포즈 개터짐 뒷사람들 질겁함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