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7회 - 강호동 몸매, 명탐정코난 패러디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 ㅋ

by 뱀선생 2017. 7. 26.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7회 - 강호동 몸매, 명탐정코난 패러디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 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4 7회 20170725 베트남 사파 편.


신서유기4 두번째 여행은 베트남 사파.

트레킹족의 천국이자 페이스북 창립자 마크 저커버그의 휴식지로 유명하다나? ㅋㅋㅋㅋ

방탈출게임 + 명탐정 코난과 소년탐정 김전일 패러디 오리엔트 특급 살인 사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호동 몸매 실화냐 근육 개쩌네 ㅋㅋㅋㅋㅋㅋ



신난 피콜로 민호와 씬스틸러가 된 돈오공(a.k.a 큰 옥수수)


와 근데 진짜 강호동근육밖에없다.....그 넓은 등판보고 순간 심쿵...... 강호동 몸매 실화냐

배추벌레 민호 삭발로 초록색 머리 잃고 초록색 피부를 얻었다 ㅋㅋㅋㅋㅋㅋ

"쇼미더 불심!" 불경 래퍼가 된 수근


이수근이랑 은지원 진짜 콤비같음 ㅋㅋㅋ 노래 취향도 비슷하고 둘이 티키타카 쩐다 ㅋㅋㅋㅋㅋㅋ

은지원 춤 살아있네 20년 전 노래 업타운 다시만나줘 ㅋㅋㅋㅋㅋ 이수근 래퍼흉내 ㅋㅋㅋㅋㅋ

디제이 바뀌고 선곡 분위기도 바꼈어 새롭다ㅋㅋㅋㅋㅋㅋㅋㅋ은지원 예능에서 춤선 자랑 너무 감사하고.. 이수근님이랑 둘이 진짜 찰떡호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고난부터 소년탐정 긴전일까지! 묘한이 밀실 살인 사건에 탐정들 총출동!


실제 코난 성우인 강수진님까지 섭외한 게 킬링포인트 ㅋㅋㅋ

묘한이 졸귀ㅜㅜㅜ신서유기는 이런 깨알같은 것들 보는 재미가 있음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좋아하는 은지원 ㅋㅋㅋㅋ 비지엠이랑 성우까지 센스 ㅋㅋㅋㅋ

남도일 괴도키드 이누야샤 목소리 강수진 성우님



구美신美 첫 합방! 조금은 어색한 그들


어색어색 하지만 방대결 하면 무조건 1등이다 ㅋㅋㅋㅋ 구미 은지원 소주 자연스럽게 먹는거 귀엽다 ㅋㅋ

구미신미 오랜만에보는 조합 시즌2때부터 둘 조합 진짜 좋아했었는데 이번 시즌에서 다시 종종 볼 수 있어서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미 신미 도른미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