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ㅋㅋㅋㅋ 이번에도 미쳤다 킹스맨2 골든 서클 2차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17. 7. 25.
반응형

[뱀선생] ㅋㅋㅋㅋ 이번에도 미쳤다 킹스맨2 골든 서클 2차 예고편 공개~!!!


정말 재밌게 본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인 킹스맨1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그 후속작인 킹스맨2 골든 서클 ('Kingsman: The Golden Circle, 2017)의 한국 2차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든 생각은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매튜본 또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시 좋은쪽으로 거하게 약을 빤 느낌 ㅋㅋㅋㅋㅋ


약간 스포일 수 있지만 아예 공개된 예고편 및 시놉시스 줄거리 부분이라

영국 킹스맨이 줄리안 무어에게 습격 당해 싹슬이 당하나 봄.

그래서 미국 첩보기관인 스테이츠맨과 함께 세상을 구해야한다고 ㅋㅋㅋㅋㅋ

뭔가 영국 킹스맨 콜린퍼스, 태런 에저턴과 미국 스테이츠맨 페드로 파스칼, 채닝 테이텀, 제프 브리지스와 협력 경쟁하는 내용인듯~!

카우보우 보안관 모자 ㅋㅋㅋㅋㅋㅋ


2017년 9월 27일 개봉 예정이고 


또 다시 술집 펍에서 매너학 강의를 진행하나 봄 ㅋㅋㅋㅋㅋㅋ

명대사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Manners Maketh Man).

근데 왕좌의 게임 잘생긴 오베린 마르텔 역으로 나오던 페드로 파스칼 출연 ㅋㅋㅋㅋ



네이버 영화에 올라온 킹스맨 골든 서클 2차 예고편 한글판


1080p 화질, 한국 공식 자막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