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세모방 9회 - 돌아온 낚시계의 홍상수 꽝PD와 만나는 이태곤, 박명수, 장도연

by 뱀선생 2017. 7. 24.
반응형

[뱀선생] 세모방 9회 - 돌아온 낚시계의 홍상수 꽝PD와 만나는 이태곤, 박명수, 장도연


mbc 일요일 예능 일밤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9회 20170723

이번주 세모방 게스트로 박명수, 이태곤, 장도연 출연.

(다음주부터 세모방 시간대 옴겨서 방송하는듯? 토요일 밤?? 그리고 이경규 투입??? 진짜 간만에 일밤 복귀네 ㅋ)


ㅋㅋㅋㅋㅋ 화제의 프로그램 형제꽝조사

낚시계의 홍상수 꽝PD가 돌아왔다 ㅋㅋㅋㅋㅋ


자칭인지 타칭인지 모르겠지만 연예계 낚시왕? 낚시황태자라는 이태곤과 박명수 그리고 꽝PD의 조합 개웃김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이태곤도 박명수처럼 이거 뭔 또라이인가 생각했지만 

결국 그 스타일을 받아들이고 시키는대로 다함 ㅋㅋㅋㅋㅋㅋ


계속 투덜대다가 오디 따먹는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태곤 진짜 낚시광인지 3일뒤 직접 군산 찾아가서 개그맨 선장 배 타고 물고기 잡아서 인증샷 보냄 ㅋㅋㅋㅋㅋㅋ

3,000만원 투자했다는 온갖 본인 장비 다 챙겨왔는데 방송에서 못 잡아서 자기 스스로 진짜 빡쳤나봄 ㅋ




낚시 프로 이태곤, 장도연에 굴욕?!


ㅋㅋㅋㅋㅋ 본인이 잘 아는 전문분야인 낚시 쪽에서 온갖 허세를 부리던 이태곤.

결국 가장 먼저 + 가장 큰 광어를 잡은건 장도연 ㅋㅋㅋㅋㅋ

장비 탓 안한다더니 선장님 낚시 빌려서 그래도 간신히 한마리 낚시 성공~ㅋ



개그맨 공채 출신 선장님?! 박명수 '깜짝'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뜸금포

옥동자 정종철이랑 같이 개그맨 시험을 준비한 동기라고 ㅋㅋㅋㅋㅋ



박명수, 꽝PD에 '욕 나올 뻔했어 진짜...'

꽝상수 스타일의 개허무한 몰래카메라 연출

협찬 오디농장 가면서 뭔 번지점프 하러 간다고 ㅋㅋㅋㅋㅋ



오디 먹은 뒤로 순해진 이태곤, 광개토대왕 빙의?!


ㅋㅋㅋㅋㅋ 협찬 오디 먹고 기분 좋아진 이태곤 협찬 젓갈 맛집도 사극 스타일로 연기 다해줌.

이태곤 무서운 이미진데 막상 방송나올때마다보면 착한것같아 ㅋㅋㅋ시키는거도오늘다해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