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마블 토르 라그나로크 코믹콘 2017 새 예고편 공개~!!!!

by 뱀선생 2017. 7. 23.
반응형

[뱀선생] 마블 토르 라그나로크 코믹콘 2017 새 예고편 공개~!!!!


북미에서 2017년 11월 3일 개봉 예정인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Thor: Ragnarok, 2017)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기대했던것처럼 미국 코믹콘 2017 행사에서 발표했는데

캬~ 뭔가 개꿀잼각으로 보임 ㅋㅋㅋㅋㅋ


마블 영화에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게 채워지는 느낌 ㅋㅋㅋㅋ

약간 DC 잭 스나이더 감독 비주얼과 가오갤이 섞인 스타일인듯~!!!!


예고편을 보면 아스가르드를 먹은 빌런 죽음의 신? 헬라에 맞서 싸우는

토르, 헐크, 로키, 발키리 4인방 팀플레이 ㅋㅋㅋㅋㅋ

(정확히는 모르지만 닥터 스트레일지도 나온다 카더라 -_-ㅋ)


완전 기대합니다~!!!!

(한국에는 아직 개봉일정 확정은 안됐는데 2017년 10월이라는 말이 있음)


(마블 토르 라그나로크 영화 포스터)



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 - 토르 라그나로크 공식 트레일러 영상



(아래는 페이스북 CGV에서 업로드된 토르 라그나로크 한글판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