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엑소 편 - 백현희철쌈자 나비잠 라이브, 크리스찬 디오, 민감한 백현, 신곡 카고밥 무대 등등

by 뱀선생 2017. 7. 2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엑소 편 - 백현희철쌈자 나비잠 라이브, 크리스찬 디오, 민감한 백현, 신곡 카고밥 무대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5회 20170722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엑소 첸, 수호, 카이, 백현, 시우민, 찬열, 디오, 세훈 출연.

(참고로 다음주 아는형님 게스트는 이종혁과 김종국. 예고편 말죽거리 잔혹사 드립 개터진다 ㅋ)


아이돌 엑소 나온다길래 딱히 예능에서 잼있던 기억이 없어서 노잼일까 불안했는데 의외로 볼만했음 ㅋㅋㅋㅋㅋ 

백현 혼자 폭로전 폭주해서 분위기를 살린듯 연애 민감해요, 똥 드립 ㅋㅋㅋㅋㅋㅋ

자꾸 댓글에 레이라는 이름이 등장해 찾아보니 엑소 중국인 멤버인데 사드 이후(?) 탈퇴니 뭐니 약간 논란이 있는듯.



[특급 콜라보] 백현x희철 듀엣에 질투남 경훈 합세! '나비잠'♪


SM 콘서트에서 불러 화제가 된 백현 x 희철의 '나비잠' 

"그걸 왜 둘이 불러?" 질투 폭발한 나비잠 원년 멤버 경훈! 

질투 폭발해 백현 x 희철 듀엣에 합류한 경훈의 특급 콜라보! 

<아는 형님>에서만 들을 수 있는 백현 x 희철 x 경훈 '나비잠'♪

ㅋㅋㅋㅋ 미친 쌈자 하루에 정해진 무협지 양이 있다고


(깜놀) 백현이 괜찮아? 얘기해도 돼? 장래희망이 골키퍼일 뿐…

백현의 조심스러운(?) 장래희망 공개! '골키퍼' 

여자친구를 어떠한 공격에서도 지켜내겠다는 의미..? 

사실 머리를 '김병지 컷'으로 잘라서 골키퍼라고 적었다고! 

"(여자친구는 없지만) 예민해 그런 문제에... ㅠ_ㅠ"

이수근 크리스찬 디오 드립 ㅋㅋㅋㅋㅋ

조용히 있다가 샤프심으로 찌를놈이라고 ㅋㅋㅋㅋㅋ



경훈이랑 짝꿍하고 싶은 시우민, 심쿵 애교 폭발 "훈자두지망♥"


창작 좋아하지만 삼행시엔 좌절하는 카이 (잉ㅜ) 

수근이 알려준 장훈 저격 맞춤형 삼행시 

혼자 앉기 싫은 시우민 도전! (민)석이가 (경)훈이한테 하는 말 

(훈)자 두지망♥ (애교 폭발) 관객들은 열광~



'엑소 몸매 산증인' 백현이 뽑은 몸짱 1위(!) 으리으리한 세훈이

백현의 친해지기 매뉴얼 '멤버들과 1:1 샤워하기' 

멤버들끼리 거리낌이 없었으면 하는 백현의 애정 표현 

남자가 봐도 멋진 몸매는 명불허전 MVP 세훈☆ 

(19금) 백현이 말하는 속설 '남자는 코가 커야 된다?'



[폭로전] 카이, 첫인상 좋지 않았던 디오와 겸상 거부(!) "그랬구나.."

디오의 부릅 뜬 눈에 첫인상이 좋지 않게 봤던 멤버들 

디오랑 같이 밥 먹자는 물음에 겸상 거부한 카이! 

낯을 심하게 가리는 두 사람 사이에 생겼던 오해 

현재는 오해가 풀리고 가장 친해진 두 사람^ㅡ^



[신곡 공개] 매력 뿜뿜☆ 엑소 'Ko Ko Bop'♪ (사랑해요 EXO-L)

신곡 'Ko Ko Bop' 을 걸고 형님들과 100초 대결에서 진 엑소ㅠ-ㅠ 

결국 신곡 못 듣는 거야...? 하지만 형님들 엑소를 위해 공개! 

박력 넘치고 한층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온 엑소의 신곡 

'Ko Ko Bop'♪ 크 듣는 내내 빠져든다~ 엑소 넘나 멋진 것 >ㅁ<

아 근데 이거 보면서 뙇 하고 형님학교에서 뮤비로 바뀌는데 아주 그냥 오오오옼ㅋ!!!세상에 놀래라 좀 연출 멋졌어요

이번노래 ㄹㅇ 역대급 ㅠㅠㅠㅠㅠ 레이도 함께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ㅠ 아쉽지만 굿굿 엑소 죽지않았다!~괜히 엑소라도 하는게 아님 ㅇㅇㅇ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