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동거 14회 - 옷갈아 입는 바비 상의탈의 복근을 훔쳐보는(?) 홍진영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22.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 14회 - 옷갈아 입는 바비 상의탈의 복근을 훔쳐보는(?) 홍진영 ㅋㅋㅋㅋㅋ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4회 20170721

이번주 발칙한동거 게스트는 조세호, 산다라박, 피오, 지상렬, 오현경, 김구라, 홍진영, 진정선, 김진환, 바비 출연.


지난주에 이어서 다들 하루 지내서 그런지 더 친해진것 같음 ㅋㅋㅋㅋ

지상렬, 오현경, 김구라 동갑 3인방은 오늘도 눈뜨면 티격태격 ㅋㅋㅋㅋㅋㅋ




좀비 출현에 토끼눈 다라 소환!!


플스4 VR 풀세트를 즐기는 조세호, 산다라박, 피오 ㅋㅋㅋㅋ

이걸 본 오현경 옛날 영화 토탈리콜 드립 ㅋㅋㅋㅋㅋ



진환이 선보이는 8단계 피부관리!


그루밍족이라고 하던가? 화장 관리하는 남자 아이돌 진환 ㅋㅋㅋㅋㅋ

홍진영보다 더 오래걸린다고 ㅋ

홍진영 야식 배달 주문 클라스 ㅋㅋㅋㅋㅋ 등갈비김치찜에 주먹밥에 치킨에 ㅋㅋㅋㅋ



베스트 드라이버의 시원한 질주! 수상낙원으로 출발


옷갈아 입는 바비 상의탈의 몸매 복근을 훔쳐보는(?) 홍진영 ㅋㅋㅋㅋㅋ

그걸 또 그것도 훔쳐보게요? 라고 받아치는 바비 ㅋㅋㅋㅋ

진정선 역시 모델 몸매 길쭉길쭉



미스두바이! 피부 경호하며 산책 로맨스~


오현경, 지상렬 인천 송도 아침 산책 ㅋㅋㅋㅋ

근데 다들 나이 먹고 나가기 전 핸드폰 찾고 난리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