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쇼미더머니6 4회 - 프로듀서 특별공연 (타이거JK비지,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 지코딘)

by 뱀선생 2017. 7. 22.
반응형

[뱀선생] 쇼미더머니6 4회 - 프로듀서 특별공연 (타이거JK비지,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 지코딘)


mnet 금요일 예능 쇼미더머니6 4회 20170721 프로듀서 특별공연 편.


 프로듀서 4팀의 특별 라이브 공연 : 타이거JK & 비지, 다이나믹 듀오 최자 & 개코, 박재범 & 도끼, 지코 & 딘



[4회] TEAM 지코 & 딘 @ 프로듀서 특별공연


TEAM 지코 & 딘 @ 프로듀서 특별공연 


1. I’m Not Sorry 

2. BERMUDA TRIANGLE 

3. 거북선 + Okey Dokey 

4. Fanxy Child 


디프런트 알앤비 알앤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킬링파트 ㅇㅈ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들에게 밀려버렸...
솔직히 실망.... 제일 트렌디한걸 기대했는데 클래식들에 걍 묻힘....
그래도 선배들 사이에서 잘했다고 생각함ㅇㅇ JK랑 다듀 음악 듣고 자랐을 세대잖아ㅋㅌㅌㅋㅋㅋ 비트 잘뽑고 역시 트렌디하더라


[4회] TEAM 박재범 & 도끼 @ 프로듀서 특별공연

TEAM 박재범 & 도끼 @ 프로듀서 특별공연 


1. 1ll Recognize 1ll + Beverly 1lls (Remix) + 1llusion 

2. ON IT + ㅎㄷㄷ(PUT’EM UP) + 우리가 빠지면 PARTY 가 아니지 

3. 니가 싫어하는 노래 


갓끼 외쳐 갓끼
박재범 이제는 진짜 잘한다
이건 미쳤다...도박팀 그냥 클라스로 무대 압도함


[4회] TEAM 타이거JK & 비지 @ 프로듀서 특별공연

TEAM 타이거JK & 비지 @ 프로듀서 특별공연 


1.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2. 난 널 원해 

3. MONSTER 


트렌디는 클래식을 따라할수없지!!
이 팀 결승올라가면 윤미래 볼수있는건가?
솔직히 이 무대 보고나서 뒤에 프로듀서 공연 집중 못했음...계석 발라버려가 생각나서

공유 닮은 잘생긴 랩퍼 비지 ㅋㅋㅋㅋㅋ



[4회] TEAM 다이나믹 듀오 @ 프로듀서 특별공연


TEAM 다이나믹 듀오 @ 프로듀서 특별공연 


1. 이력서 

2. 만루홈런 

3. 빛이 훨씬 더 커 

4. 될 대로 되라고 해 

5. 다시 쓰는 이력서 


개코 딜리버리 오졌다 역시는 역시 개코는 그 짬밥에 실력이 더 느네
다듀는 진짜 개개인도 잘하는데 둘이합치면 로우톤이랑 하이톤 조화가 ㄹㅇ 지림
와 이력서랑 다시쓰는 이력서 같이 할줄 몰랐다 이력서로 시작해서 다시쓰는 이력서로 끝나는 구성 진짜 쩌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