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35회 - 김구라와 여배우 특집 장희진, 최여진, 손여은, 박진주 ㅋ

by 뱀선생 2017. 7. 2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35회 - 김구라와 여배우 특집 장희진, 최여진, 손여은, 박진주 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5회 20170719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 편

이번수 라스 스페셜mc는 전스틴 전진 ㅋ 김구라 옆에서 계속 무도 복귀 깐죽 ㅋㅋㅋㅋㅋ 

게스트로는 배우 장희진, 최여진, 손여은, 박진주 출연.


돼지 같은 여자에서 함께 출연한 최여진, 박진주. 

김구라 IPTV 천원 드립치니까 망한영화라 대박100원까지 내려갔을지도 모른다고 받아치는 센스 ㅋ

근데 최여진 옷 의상 개독특 약간 2D CG 느낌? ㅋㅋㅋㅋㅋ

그나마 박진주, 최여진 토크가 웃기네~ 미인 외모 드립 이마는 이쁜데 조합이 잘못됐다는 말씀이십니까? ㅋㅋㅋㅋㅋ
술 취해서 최민식 한테가서 그리스 로마 신화 레전드 드립


최여진, 남자친구의 바람 현장을 목격하다?!



원나잇 연애고자 멘트 수위 필터링이 없는 최여진 ㅋㅋㅋㅋ

바람 핀 남친 억울해서 계단에서 밀어버리지 않는게 후회된다고 -_-;;;;

현장을 덮쳤지만 내가 좋아하는 감정이 더 중요해 1년을 더 만났다고 ㅋ



박진주 아버지의 딸을 위한 특훈은?!


눈 사이가 멀고 인중이 길다는 써니 욕쟁이 ㅋㅋㅋㅋㅋ

대중들이 호감, 친근하게 봐주셔서 좋다나? ㅋ

김구라 개뜬금 윤종신 피곤 드립 주간아이돌 나가고 요즘 너무 열심히한다고 ㅋㅋㅋㅋ



몸으로 이름을 표현하는 손여은의 댄스 & 최여진의 줌바댄스!


정체를 알 수 없지만 본인만의 느낌있게 춤춘다는 손여은 댄스 캐릭터 개독특 ㅋㅋㅋㅋ

원래 전공은 피아노라고~ 영화 라라랜드 미아 세바스티안의 테마 OST 연주

심진화 라스나와서 줌바댄스 저격하는 최여진. 

진짜 줌바댄스를 보여주겠다며 줌바 강사 자격증에 홍보대사까지 하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역시 길죽길죽한 몸매의 모델출신에 춤을 좋아한다고 해서 아예 다른 느낌이네 ㅋㅋㅋㅋ



폭탄주 제조의 달인 손여은!!


소맥 높이까지 일정한 배운사람 전문가 손여은 ㅋㅋㅋㅋㅋ

감독이 폭탄주 씬이 중요한 장면이라고 해서 맥주 7짝 집에 사놓고 계속 연습했다고 함.



박진주가 부르는 '나야 나'


이하늬 추천으로 복면가왕에 나가 우비소녀 오나라 등의 가창력으로 화제가 됐던 박진주.

박진주가 라스에 나와서 부르느는 나야나 라이브 아이돌 한풀이송이라나? ㅋ

노래만 하는줄 알았는데 안무까지 하면서 라이브 개웃김 ㅋㅋㅋㅋ

혼신의 섀도복싱 체력고갈 귀염귀염 ㅋㅋㅋㅋㅋㅋ 

댓글보니까 언니들의슬램덩크 시즌3를 노린각?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