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19년전 신세경과 2017년 신세경이 나오는 서태지 리메이크 윤하 테이크 파이브 (Take Five) 뮤비
2017년 7월 19일 공개된 신곡인 서태지 25주년 콘서트 기념 리메이크 세번째 곡인 테이크 파이브.
이번 곡은 가수 윤하가 리메이크 했음.
(첫번째곡은 방탄소년단 컴백홈, 두번째곡은 어반자카파 모아이~)
뮤직비디오는 역시나 19년 전 원곡 뮤비에 등장했던 신세경이 다시 촬영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비교해보는것도 나름 재미 ㅋ
SEOTAIJI 25 Project - "Time : Traveler"
윤하 - ‘테이크 파이브’(Take Five)
가수 윤하가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맞아 ‘테이크 파이브’(Take five)를 리메이크 해 공개했다. ‘테이크 파이브’는 1998년 서태지가 발표한 곡으로 윤하에 의해 19년 만에 리메이크 됐다.
윤하는 서태지의 ‘테이크 파이브’를 귀를 녹일 듯한 달콤한 보이스와 함께 감각적인 애시드 팝 사운드로 재해석했다. 윤하의 목소리는 위로와 희망, 안부를 담은 원곡의 노랫말을 13년 차 내공의 보컬리스트답게 호소력 있게 전달한다.
서태지의 ‘테이크 파이브’는 서태지와 아이들 은퇴 후 미국에서 생활하던 서태지가 다시 음악을 시작하며 한국의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기도 했다. 윤하는 느리고 그루브하지만 무겁지 않은 사운드로 ‘테이크 파이브’ 원곡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포착해 전한다.
서태지 팬들에게 유독 특별한 곡인 ‘테이크 파이브’를 윤하가 부른 건 결코 우연이 아니다. 평소 음악적으로 서태지의 팬이기도 한 윤하는 ‘테이크 파이브’를 통해 비단 뮤지션으로서 서태지의 노래를 리메이크 하는 것뿐만 아니라 노래를 추억하고 감상하는 리스너의 정서까지 따뜻하게 감싸 안아준다.
또 이번 윤하의 ‘테이크 파이브’ 뮤직비디오에는 과거 아역시절 ‘테이크 파이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신세경이 19년 만에 다시 출연했다. 윤하와 신세경을 통해 시간이 흐를수록 더 깊어지는 음악의 특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윤하의 ‘테이크 파이브’는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타임:트래블러’(TIME : TRAVELER)의 세 번째 곡이다. ‘타임:트래블러’는 미래에서 온 선물이라는 테마로 서태지의 명곡들을 후배 뮤지션들이 리메이크 하는 프로젝트다.
아티스트 윤하
앨범 Take Five
발매일 2017.07.19
장르 발라드
작사 서태지
작곡 서태지
편곡 HQM, 이연준
서태지 공식 유튜브 채널 - 윤하(YounHa) - Take Five M/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