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6회 - 각 멤버들 소원과 드래곤볼 7성구에 도전~! ㅋ

by 뱀선생 2017. 7. 19.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6회 - 각 멤버들 소원과 드래곤볼 7성구에 도전~! 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시즌4 지옥의 묵시록 6화 20170718


이수근 소원 - 최신형 핸드폰 삼성 갤럭시S8+ ㅋ

은지원 소원 - 플스4 VR 풀세트 ㅋㅋㅋ

민호 소원 - 위너 멤버들과 꽃청춘 출연



매운 소스와 함께 지짐이 빨리 먹기 대결, 승자는?


ㅋㅋㅋㅋㅋ 규현 매운거 먹다가 너무 매워서 그런지 개뜬금 방귀 발사 ㅋㅋㅋㅋㅋㅋ

최초 시청자와 방귀 튼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물리에 규현! 소주 브랜드 맞히기 성공!


ㅋㅋㅋㅋㅋ 조정뱅이 클라스

소주 블라인드 테스트 해서 브랜드 맞추기 ㅋㅋㅋㅋㅋㅋ

조정뱅이 조삐에로 조믈리에 별명 부자각~



절망한 민호를 위해 전 재산을 건 이수근!

ㅋㅋㅋㅋㅋ 사행성 게임 도박 배팅 이수근

50만동 돈 가져와~! 한번 더 도전 ㅋㅋㅋㅋㅋㅋ

착한 도박 인정합니다ㅎㅎ



"꿈★은 이루어진다" 요괴들 드래곤볼 7성구 모두 획득!

ㅋㅋㅋㅋㅋ 송민호 물병 던지기 성공 드디어 드래곤볼 7성구 획득해 소원을 들어준다고~!!!

강식당 ㅋㅋㅋㅋㅋㅋ

진짜 월드컵인줄ㅋㅋㅋㅋ엄청 좋아하넼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