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세모방 8회 - 트로트계 엑소 신유와 대결하는 헨리 난 디졌어요 땡벌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17.
반응형

[뱀선생] 세모방 8회 - 트로트계 엑소 신유와 대결하는 헨리 난 디졌어요 땡벌 ㅋㅋㅋㅋ


mbc 일요일 예능 일밤 2부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8회 20170716


세계 유일 트로트 서바이벌 포항 간판 예능 트로통 : 헨리, 한동근, 이석훈, 조승구, 신유, 이순정




헨리&이석훈&한동근 트로트 실력에 제작진 '한숨'




이석훈, 홍진영에게 전수받은 트로트 비법(?) 공개!




'난 이제 D졌어요(!) 땡벌' 헨리, 트로트계 엑소 신유와 맞대결!


디졌어요 에 완전 뿜었다 ㅋㅋ 웃겨디짐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모방.. 제트스키~한다맨~덴탈티비~트로통~헨리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헨리, 트로트에 맞춰 바이올린 연주?! 흥겨움의 끝판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