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119회 - 역대급 무대와 반전~!!! 박지선, 케이윌, 브로맨스 박장현 라이브

by 뱀선생 2017. 7. 1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19회 - 역대급 무대와 반전~!!! 박지선, 케이윌, 브로맨스 박장현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9회 20170709


와 간만에 진짜 재미있었던 복면가왕이였음.

충격반전을 선사한 박지선에 역대급 듀엣 무대와 미친 라이브를 보여준 브로맨스 메인보컬 박장현.

그래서 더 기억에 남을지도 모르겠지만 1라운드 탈락한 박장현은 진짜 아깝다.

노래 진짜 잘하네요. 무대의 갈증인지 케이윌에게 빰맞고 독기, 라이브 에너지 폭발함 ㅋㅋㅋㅋ



모두를 설레게 만든 '복숭아'의 정체는 개그우먼 박지선!


핑크빛 목소리의 대박 반전의 주인공 'peach 못할 사정 복숭아'의 정체는 개그우먼 박지선! 

박지선 아츄 (원곡: 에이핑크) 라이브
레알 미쳤다 충격 반전의 묘미 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 목소리 진짜 깨끗하구나 놀랬음.
뭔가 개그우먼일것 같다고는 생각했는데 음색 진짜 깜놀.
즐거웠음.


'아기해마' VS '다이빙 소년'의 1라운드 무대! - Sea of Love

남자 듀엣 가수를 보는 듯한 '바다의 귀염둥이 아기해마'와 '내 노래에 풍덩 다이빙소년'의 듀엣 무대! 

케이윌과 브로맨스 박장현의 씨 오브 러브 (원곡: 플라이투더스카이) 듀엣 라이브.
진짜 복면가왕 보면서 가장 잘 부른 듀엣무대였음. 김연우 배다해였나? 오페라의 유령보다 더 지렸다.
아이돌인데 케이윌처럼 가이드 보컬 같은걸 한 실력파 메인보컬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돌은 아니지만 진짜 8년동안 연습생하면서 가이드 보컬로 활동했다길래 놀랬음 ㅋㅋㅋㅋㅋㅋ


귀가 뻥 뚫리는 보컬 '다이빙 소년'은 브로맨스 박장현!

황홀한 가창력으로 넋놓게 만드는 '내 노래에 풍덩 다이빙소년'의 정체는 브로맨스 박장현! 

브로맨스 박장현 오아시스 (원곡: 김경호) 라이브 무대 영상.
김경호표 하드록 라이브 듣고 지렸다. 진짜 무대에 목숨건것 같은 무대였음.
레알 소름 돋았다;;;;

일부러 비슷한 점이 많은 케이윌과 붙인것 같은데 진짜 이정도면 다른스타일의 차세대 케이윌이 되지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