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효리네민박 3회 - 매우 정성스레 실수하는 타입의 아이유, 이효리 베스트프렌드 드립 ㅋ

by 뱀선생 2017. 7. 10.
반응형

[뱀선생] 효리네민박 3회 - 매우 정성스레 실수하는 타입의 아이유, 이효리 베스트프렌드 드립 ㅋ


jtbc 일요일 예능 효리네민박 3회 20170710




슈퍼스타★ 이효리&아이유를 모시게(!) 된 상순, 하핫^ㅡ^;;


아이유와의 첫 만남에 어색한 효리네 부부 

TV에서만 보던 분이라... 어색할 땐 당근주스! 

효리 "이렇게 연약한 사람을 어떻게 부려먹어~" 

결국 슈퍼스타 두 명을 모셔야 하는 상순 (하핫;;)

앜ㅋㅋㅋㅋ어색..ㅋㅋㅋ아이유 어색해하는것도 귀엽다
아니 근데 손님들은 왜 같이 긴장햌ㅋㅋㅋ


첫 번째 업무! 커피 내리기에 멘붕 온 아이유 '백지'⊙_⊙

손님 주문받아 혼자 커피를 만들어 보는 아이유 

방금 배웠는데 그다음이 뭐였지… 백.지⊙_⊙ 

누를 때 쓰는 탬퍼 못 찾은 지은, 결국 막대기로(ㅋㅋㅋ) 

평.평.하.게. 매우 정성스레 실수하는 타입!

매우 정성스레 실수하는 타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탬퍼말고 나무로 쓱쓱할 때 너무 귀여워서 엄마미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진짜 언니가 아낀다


(멍-) 아이유가 귀여운 효리랑 상순, 저런 딸 하나 있었으면♡

열심히 하려는 아이유가 귀여운 효리네 부부 

"내가 첫사랑에 실패만 안 했으면, 지은이 같은 딸이..." 

상순에게 팩트 폭력 날리는 효리 "그래도 힘들었을 것 같은데?" 

새소리와 노루 소리가 라이브에 본격적 멍방하는 지은 (머엉)



지은 바라기♡ 미미의 뜨거운 시선(!) 내 눈을 바라봐~

지은이 부담스러울까 밥 다 먹은 효리와 상순은 퇴장! 

혼자 남은 지은, 혼자인 듯 혼자가 아닌 느낌? 

왠지 시선이 따갑다… 내 눈을 바라봐♥ 

미미의 강력한 아이컨택에 계속 마주치는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미미 표정이 진짜ㅋㅋㅋㅋ사납잖아ㅋㅋㅋㅋㅋ가만히 있는데도 인상팍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고양이표정ㅋㅋㅋㅋㅋㄱㅋㅋ밥먹을때 그럼진짜 따가울듯


[자녀 계획] 효리♡상순의 왕솔직 고백(!) 뭘 해야 생기지…

(폭풍 흡입) 임직원 먹방 타임 ^0^ 

만두 해 먹으려는 효리, 잘 빚으면 예쁜 딸 낳는다던데… 

기습 질문하는 아이유 "자녀 계획 없으세요?" 

효리♥상순, 뭘 해야 생기지! 우린 베스트 프렌드야 (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해야 생기지래 베스트프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입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