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2017년 하반기 개봉 영화 저스티스 리그 극장판매 상품 디자인

by 뱀선생 2017. 7. 10.
반응형

[뱀선생] 2017년 하반기 개봉 영화 저스티스 리그 극장판매 상품 디자인


2017년 11월 17일 개봉 예정인 DC의 슈퍼히어로 영화 저스티스리그 (Justice League).


종종 인기있는 영화가 나오면 팝콘, 콜라, 텀블러, 피규어 상품도 출시해 극장 매점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ㅋ


이번 저스티스리그도 그런 부가 상품의 디자인이 공개됐는데 

팝콘세트에 들어갈것으로 보이는 콜라컵뚜껑 피규어 디자인이 뭔가 메롱이네요 ㅋㅋㅋㅋㅋ


군번줄 열쇠고리는 뭐야 ㅋㅋㅋㅋㅋ


과연 이번에도 원더우먼이 하드캐리하게 될까요?

아님 슈퍼맨과 배트맨의 부활? 그것도 아니면 예고편 트레일러에서 괜찮게 보이던 플래쉬? ㅋㅋㅋㅋ

(슈퍼맨이 부활하는건 너무 확정인것 같은데 뭔가 영화 막판쯤에 부활할것 같음. 그리고 저스티스 리그2에서 같이 활약각? ㅋ)


영화가 똥이든지 아니든지 일단 개봉하면 봐야겠음.


(왼쪽부터 플래시, 슈퍼맨, 사이보그, 원더우먼, 배트맨, 아쿠아맨)




출처 : http://www.cbr.com/justice-league-unveils-its-theater-merchandis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