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해축 유머 - EPL 첼시 감독 콘테의 즐거운 프리시즌.jpgif

by 뱀선생 2017. 7. 9.
반응형

[뱀선생] 해축 유머 - EPL 첼시 감독 콘테의 즐거운 프리시즌.jpgif


콘테 : 문제만 주구장창 일으킨 갱스타새끼 갖다 버릴거임






콘테 머릿속 : 갱스타새끼 갖다버리고 거따가 잘 익은 루카쿠를 복귀시켜서 쳐박으면





으허엉~!





콘테 : 크으~~! 완벽 다이스키!~~





콘테 : 생각난 김에 문자도 보내야겠다. "갱스타새끼야 이제 니 자리 없으니 잘가~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





코스타는 문자를 보고 충격을 먹었다.





콘테 : 이제 루카쿠만 오면 되는건가? 프런트형씨들 잘 하고 있지? (싱글벙글)






첼시 : 콘테야.. 근데 루카쿠가 너무 비싸다.





콘테 : 그래도 사! 무슨수를 써서라도 사! 루카쿠 아니면 내 전술대로 못한단 말이야!





첼시 : 그래도 너무 비싼데...





콘테 : 그래도 사 이 퍼랭이졸부새끼들아! 돈도 많은놈들이 뭘 그리 짠돌이처럼 굴어?! 저러다 누가 하이제킹 하면 어쩔려고 그래?!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맨유 : 어떤 멍청한 퍼랭이새끼들이 루카쿠 입질하면서 머뭇거리기만 하길래 잽싸게 대려갑니다. ㄲㄲㄲ





콘테 : 우와아왁!!! 씨발!!!





콘테 : 이게 뭔 개소리야?!!!





콘테 : 야!야! 야이 개색꺄!!! 너 뭐야?! 니가 왜 루카쿠를 뺏어가냐고!!





콘테 : 아 씨발 내 멘탈....





콘테 : 하.. 하는 수 없다... 코스타라도 있어야 된다...





콘테 : 갓스타야. 전에 했던 말은 농담인거 알지? 우리 다시 친하게 지내자.


코스타 : 감독님 이거 놓으시고 앞으로 나 찾지마소.





콘테 : 아니야! 코스타야 ㅠㅠ 내가 잘못했어. 제발 남아주라... 내가 원하는대로 다 해줄께! ㅠㅠ 제발 좀....


코스타 : 하 씨발...





코스타 : 어차피 나는 중국이든 터키든 스페인이든 오라는데 많으니까 감독님 원하는대로 꺼져줄태니 알아서 하쇼!





콘테 : 하 씨발 처량한 내 신세...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18시즌 EPL 여름이적시장(프리시즌) 꿀잼각 ㅋㅋㅋㅋㅋ
맨유하고 첼시하고 하이재킹 개웃기네 
콘테 진짜 빡처서 사임하는거 아니냐;;;;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70646384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