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정용화, 지코 편 - 해바라기 성대모사, 여친 디스, 음악검색 등

by 뱀선생 2017. 7. 9.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정용화, 지코 편 - 해바라기 성대모사, 여친 디스, 음악검색 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3회 20170708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는 씨앤블루 정용화, 블락비 지코 출연.


이번주 아는형님은 쌈자 민경훈이 간만에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지코가 나와서 힙합 스웩 어쩌고 저쩌고 하니까 찍어누름. 락부심 같은건가? ㅋㅋㅋㅋㅋㅋ

쌈자 힙합 띨띨이 춤이랑 서퍼 말고 똥퍼 개웃김 ㅋㅋㅋㅋㅋ



표정도 본격적으로 '힙합 그루브'를 타는 지코♡


춤을 잘 못 춘다는 지코! 하지만 힙합의 그루브는 있다! 

힙합 그루브의 진수를 보여주는 지코! '표정 댄스' 

본격적으로 얼굴로 춤추는 춤신춤왕 지코 사마~ 

아형 대표로 쌈자그루브를 선보이는 경훈이 최고~bb

송민호 춤 잘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근님 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 해명하러 아형 나가자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가 크네 ㅋㅋㅋㅋㅋ 코끼리 코는 잘 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호 아는형님 나올때된듯



물개박수 터져 나오는 뜻밖의(?) 용화 vs 지코 성대모사 대결


사람 관찰하는 게 장점이라는 지코! 성대모사까지~bb 

모창의 달인 용화와 성대모사 대결에 들어가는 지코 

오달수 vs 하동균 성대모사 대결의 결과는 마이크 쓴 용화 패(!) 

얼굴 묘사로 전향한 지코! 영화 <해바라기> 김래원 성대모사

이수근 드립 lg 스윙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는 진짜 명작 영화이긴 하네요 오태식이~~~



[용화vs지코] 여친 질문에 용화는 동공지진 ⊙_⊙


희미 남친을 뽑기 위한 대결! 용화vs지코 

용화, 너 코 큰 거 알지? 흔들리지 않는 지코 

지코 "너 여자친구 있지?" 용화는 "...없어..." 

여친 질문에 갈 곳 잃은 초점 (수상해....)

김희철 진짜 겁나 쌔 ㅋㅋㅋ



(인간 주크박스) 완벽한 희미 초고속 출력(!)에 소오름...

인간 주크박스 희철! 믿기지 않는 속도... 

20년 전 댄스도 완벽한 희미 요정미 뿜뿜↗↗ 

초고속 출력 속도(!)에 에이스 지코도 소..름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남자친구 후보들

이건 솔직히 와 밖에안나옴 음악 검색할때 김희철 옆에다 데려다 놓고 싶다

김희철가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우나나가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