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6회 - 윤종신 미스틱 사단, 조동아리와 이효리 오프닝 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7.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6회 - 윤종신 미스틱 사단, 조동아리와 이효리 오프닝 썰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6회 20170706 해투 스타 K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1부 게스트로 윤종신, 조정치, 장재인, 에디킴, 자이언트핑크, 박재정 출연.

2부 전설의 조동아리 편 게스트로 이효리 출연.


역시 다 받아먹는 윤자기 윤종신과 과거 신동엽과 쟁반노래방을 진행했던 이효리가 유재석, 조동아리와 만나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이효리가 출연한 해투3 전국 기준 5.8%, 7.0%의 시청률로 2017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자기야를 꺽고 1위를 찍었음 ㅋㅋㅋㅋ

지난 방송분(4.0%)에 비교해 3.0% 포인트 상승한 기록

음원 성적은 안나와도 예능 이효리는 아직 살아있네~

(살짝 이번 블랙, 서울 음원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데 사람들이 텐미닛, 유고걸 같은 밝고 빠른 노래를 원하는건 알지만 그건 8년전의 이효리라며 지금 내가 하고 싶은건 지금 같은 어둡고 심오한 스타일의 노래라고... 날 좋아하면 이런것도 받아들이라나? 노래 빠르기는 지금 내 체력에 맞췄다고 ㅋㅋㅋㅋ)




윤종신 사단, 미스틱이 뭉쳤다!


윤종신 음악노예 유희열이 안테나 엔젤스 끌고 나온 방송이 잘 되니까 너무 배아팠다고 

미스틱 사단을 데리고 온 윤종신 ㅋㅋㅋㅋㅋ



윤종신, "악플러 조정치를 기타리스트로 알리고 싶었다"


조정치 무기력하고 사람이 좋을것 같지만 

의외로 독설가로 후배 기타리스트 양성도 독하게 한다고 함.

스파르타 포장해주는 말 따위는 없다고 ㅎㄷㄷ;;;;



이효리, 박수홍에 사랑 고백 했었다?


이효리 만우절에 같이 mc보던 신동엽, 박수홍에게 사귀자고 고백 장난 ㅋㅋㅋㅋㅋ

역시 신동엽은 바로 눈치 깠는데 박수홍은 레알 진지하게 고민했다고 ㅋㅋㅋㅋㅋ

댓글보니까 이런것도 있네요 박수홍 말할때마다 이효리 허벅지터치하면서 말하는지..쟤가 왜저럴깡? -_-ㅋ



유재석이 이효리 앞에만 서면 위축되는 이유?


서태지, 이효리, 배용준 등 90년대 톱스타들에게 약한 유느님 ㅋㅋㅋㅋㅋ

그 당시에는 이름도 모르고 제 과거를 알고 있는 사람들이라나? ㅋㅋㅋㅋㅋ

유재석 이효리 예능 조합은 진짜 빵빵 터진다 

해투 자체 최고 시청률 찍었다고 하네요



이효리, 평화주의자 집사람 때문에 ‘욱’ 했던 사연!


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에서 이상순과 싸운 썰 푸는 이효리.

원래 예능 1도 모르는 사람이라 감정씬 만들고 싶었는데 완전 열받아서 질러버렸다고 ㅋㅋㅋㅋ

본인 피셜 성격 개차반이라 요가를 해도 억누르지 못하고 원래 욱 본능이 튀어나왔다고 함 ㅋㅋㅋㅋ

오빠는 내가 힘들게 일을 해놔서 편한거야~!!!! ㅋㅋㅋㅋㅋ

속으로는 내가 성격 개차반인거 또 방송에 나가겠구나 걱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김수용 괜한 걱정에 "저 이효리예요!"


여자들 방송 볼거리를 위해 자꾸 가운 로브 스타일을 걸치게 됐다고 ㅋㅋㅋㅋ

자꾸 방송알못 이상순이  너무 답답했다고 함.

그 와중에 이효리 생활비를 걱정하는 수드래곤과 그걸 나 이효리라고 질문 신선하다고 받아치는 이효리.

거기서 시작된 토크가 싸이가 강남스타일 음원수익으로 3,800만원 벌었다고 가요계 수익구조부터 가수협회장 흥궈신까지 소환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