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특집 편 - 신병교육대 하드캐리 박명수 ㅋ

by 뱀선생 2017. 7. 1.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특집 편 - 신병교육대 하드캐리 박명수 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536회 20170701

김수현 밥차 편이 끝나고 몇일전 화제가 됐던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콜라보 특집이 시작  ㅋㅋㅋㅋ

여름 바캉스 특집한다고 속이고 신병 교육대 입소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유재석 오피셜로 배정남 일단 고정되고 노홍철 미복귀 확정)


인터넷 커뮤니티 보니까 양세형만 연예사병 나오고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배정남 모두 면제 아니면 방위던데 군입소 진짜 개쫄았을듯 ㅋㅋㅋㅋ


명수옹 분대장 되서 개박살날듯....

점호 때 레알 뒤질각;;;;





휴가 최적의 장소?! 신병 교육대 도착에 '동공지진'


진짜사나이 출연 계약서에 지장(?) 찍었던 박명수! 

그리고 다 같이 들어오게 된 군대.. 

김태호PD가 거짓말은 안했네 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세금으로 먹여주고 재워주고 운동시켜주고 간부들이 군생활 가이드가 안내해주고 ㅋㅋㅋㅋ


단신 라이벌 양세형&하하, 측정된 키에 '현실 부정'


단신 라이벌 양세형&하하, 측정된 키에 현실 부정 ㅋㅋㅋㅋ

양세형 군대에서 측정한 실제 키 165.4 cm

하하 네이버 포털 사이트 171.4cm였는데 실제 키 167.9 센티미터



시작된 훈련병 박명수의 험난한 군 생활!?


ㅋㅋㅋㅋㅋ 박명수 개웃김

살짝 빡친건가 기싸움각? 스몰! 95요!!!! 운동화요!! 구두요!!!!

오늘 무한도전은 명수옹이 하드캐리~



'분대장' 임명된 박명수, 입소 신고하다 '패닉'


아오 명수옹 개불쌍

처음에는 웃기다가 신고식 계속 쫄아서 못하니까 나중에는 안타까워 응원하게 되더라 ㅜㅜ

열심히 할려고하는데 안되는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입주!!!!


반응형

댓글